【MLB】 6월 21일 탬파베이 vs 뉴욕양키스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탬파베이 (템파베이) 레이스 (셰인 맥클라나한 7승 3패 1.84)
맥클라나한은 지난 경기에서 양키스를 만나 패했다. 자책점은 1점에 그쳤지만 야수진의 에러가 나오며 실점이 늘어난 경기였다. 그래도, 최근 7경기에서 모두 QS를 기록하고 있을뿐 아니라 5승을 거두고 있는 탬파베이의 에이스다. 또, AL 삼진 부문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는데 100개 이상을 이미 잡아냈고 방어율에서도 리그 타이틀을 노릴만한 페이스다. 양키스 상대로도 이번 시즌 1승 1패 1.50의 방어율이었다.
 
뉴욕 양키스 (개릿 콜 6승 1패 3.33)
콜은 지난 등판에서 탬파베이를 만나 승리했다. 미네소타를 만나 1회 백투백투백 아치를 내주며 고전했었지만 그래도 수년간 빅리그를 호령한 투수답게 본인의 성적은 내고 있다. 이번 시즌 삼진을 이닝당 1.3개 가까이 잡고 있는데 이 경기에서 9개만 추가하면 100개를 넘길 수 있다. 탬파베이 상대로는 이번 시즌 1승 0.75의 방어율이었다.
 
언더 경기다. AL에서 나올 수 있는 가장 위력적인 투수 간의 맞대결 경기기에 불방망이의 두 팀도 폭발적인 타격을 보여주진 못할 것이다. 탬파베이의 승리를 본다. 양키스는 월요일 토론토 시리즈 마지막 경기에서 크게 이기던 경기를 만루포와 스리런포를 허용하며 패하며 기세가 다소 가라앉았다. 필승조를 모두 투입한 경기기에 이 경기 개릿 콜 이후 나설 중간 투수가 불안하기도 하다. 양키스 상대로도 늘 제 몫을 하는 맥클라나한이 나설 탬파베이가 에이스 대결을 승리할 것이다.
 
탬파베이 (템파베이) 레이스 승
탬파베이 (템파베이) 레이스 핸디캡 승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