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6월 21일 화이트삭스 vs 토론토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시카고 화이트삭스 (랜스 린 0승 0패 6.23)
린은 지난 시즌 최고의 피칭을 해주며 팀과 연장 계약에 성공했다. 30대 중반의 나이에도 90마일 중반의 패스트볼을 공격적으로 던지며 두 자리수 승수와 2점대의 방어율을 기록한 준수한 선발 자원이다. 그러나, 이번 시즌 초반 두 달을 부상으로 모두 날렸고 돌아온 첫 등판에서도 5이닝을 채우지 못하고 안타를 10개나 허용했다. 아직 정상적인 몸상태로 보이진 않았다. 토론토 상대로는 지난 시즌 2경기에서 모두 QS+를 기록하며 1.29의 방어율이었다.
 
토론토 블루 제이스 (호세 베리오스 5승 2패 4.65)
베리오스는 드디어 우리가 알고 팀이 기대하던 에이스의 모습으로 돌아왔다. 6월 등한한 3경기에서 2승과 3차례의 QS+, 2.45의 방어율을 기록하고 있다. 시즌 최다인 13삼진 경기도 했는데 주무기인 슬라이더 외에도 위력적인 포심을 뿌리며 타자를 힘으로 윽박지르고 있다. 단, 시카고 화이트삭스 상대로는 지난 시즌 3패 5.57의 방어율로 약했다.
 
토론토의 승리를 본다. 린이 토론토 상대로 지난 시즌 강했던건 사실이지만 토론토는 월요일 시즌 가장 기분 좋은 역전승을 따내며 분위기 반등에 성공했다. 게다가, 부진하던 에르난데스와 구리엘이 동시에 터졌기에 앞으로 더 나아질 경기력을 기대해도 좋다. 베리오스의 최근 상승세도 승부를 가를 요인이다.
 
토론토 블루 제이스 승
토론토 블루 제이스 핸디캡 승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