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VB] 6월 21일 슬로베니아 vs 네덜란드 남자발리볼 배구중계 배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FIVB 랭킹 8위 슬로베니아는 1주차에 미국(0-3), 브라질(1-3)에게 패배를 기록한 이후 호주(3-0), 중국(3-1)에게 2연승을 기록하며 이번 대회 2승2패를 기록하고 있다. 2연승을 만들어 내는 과정에서는 로지치를 중심으로 한 리시브 라인이 만족할수 있는 리시브 효율성을 기록했고 모지치가 해결사가 되어주는 가운데 스텔른의 컨디션도 올라오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 상황. 또한, 코자메르닉, 콘 실라의 블로킹 득점도 팀 사기를 끌어올리는 기폭제가 되었다.
 
FIVB 랭킹 15위 네델란드는 1주차에 일본(1-3), 미국(0-3) 에게 패배를 기록한 이후 이란(3-0), 호주(3-0) 에게 2연승을 기록하며 이번 대회 2승2패를 기록하고 있다. 2연승을 만들어 내는 과정에서는주포 나르미를 도와서 타이스가 서브와 공격에서 활력소가 되었고 양 팀 통틀어 가장 많은 최대한 상대팀 라인에 붙였던 목적타 서브는 상대 리시브 라인을 흔들었던 모습. 또한, 공격의 비중은 높지 않았지만 본인에게 올라오는 공을 최근 2경기 평균 74%의 높은 공격 성공률 속에 속공 득점으로 연결한 주전 미들블로커 라인의 활약도 상대의 블로킹 라인을 혼란에 빠트리기에 충분했다.
 
서브 싸움에서 슬로베니아의 우세가 예상된다. 슬로베니아 주전 세터는 리시브가 흔들린 상황에서는 토스방향과 공격수와 호흡이 좋았다고 볼수 없다. 슬로베니아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핸디캡=>승
언더&오버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