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분류

[프리미엄픽] 프로토 40회차 목요일 MLB 추천 경기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주력 경기]
 
NO. 238. 탬파베이[드류 라스무센] vs 디트로이트[에두아르도 로드리게스]
 
1. 경기분석 – 탬파베이 승
탬파베이는 시리즈 2연승에 성공했다. 투타 모두 페이스가 뛰어난 것은 아니지만 디트로이트에 확실히 우세한 전력을 보여주고 있고 그것이 경기력으로 드러나고 있다.
탬파베이가 이전 경기에서 8득점에 성공했지만 주력 타자들의 활약도는 낮았다. 뜬금포에 움직인 경기였다. 디트로이트 선발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스는 이전 투수보다는 이름 값이 있다.
탬파베이 선발 드류 라스무센은 5-6이닝을 던져줄 수 있는 투수 자원. 돋보이진 않지만 실점 억제력은 충분히 보여줄 수 있다. 디트로이트 타선이 고전할 수 있다.
 
2. 우선순위
탬파베이 승 > 6.5언더 > 탬파베이 핸디 패
 
NO. 250. 오클랜드[돌튼 제프리스] vs 미네소타[소니 그레이]
 
1. 경기분석 – 오클랜드 패
양팀의 이전 시리즈 2경기는 1승씩 나눠 가졌지만 흐름은 비슷했다. 오클랜드의 저조한 타격감은 계속 이어지고 있다. 비슷한 흐름이 계속 전개될 가능성이 높다.
오클랜드 선발 돌튼 제프리스는 6경기 연속 패전이다. 패한 3경기 가운데 2실점 이하 경기도 3경기가 됐다. 확실한 장악력은 없지만 어느 정도의 실점 억제력도 보여주고 있다.
미네소타 선발 소니 그레이는 부상에서 돌아온 후 3번째 경기다. 투구수를 많이 늘리진 못했지만 탈삼진 능력이 돋보인다. 큰 위기를 맞이하지 않는다는 조건 하에 많은 탈삼진은 투수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2. 우선순위
오클랜드 패 > 7.5언더 > 오클랜드 핸디 패
 
NO. 274. 뉴욕 메츠[맥스 슈어저] vs 세인트루이스[조던 힉스]
 
1. 경기분석 – 뉴욕 메츠 승
최근 피홈런 이슈가 있었던 맥스 슈어저는 지난 경기에서 피홈런 없이 7이닝 1실점으로 다시 부활에 성공했다. 상대 선발과의 선발 매치업에서 유리한 쪽은 메츠다.
양팀의 지난 더블헤더는 1승 1패를 나눠 가졌다. 세인트루이스가 최근 타격감이 나쁘지 않았지만 전반적인 흐름은 마운드 대결로 흐르는 모습이었다.
세인트루이스 선발 조던 힉스는 지난 경기에서 5이닝 77구로 가장 많은 이닝과 투구수를 소화했지만 경기 운영 능력는 성장이 필요해 보인다. 메츠 타선이 2-3득점은 충분히 득점할 것으로 예상한다.
 
2. 우선순위
뉴욕 메츠 승 > 6.5언더 > 뉴욕 메츠 핸디 승
 
NO. 292. 텍사스[데인 더닝] vs LA 에인절스[오타니 쇼헤이]
 
1. 경기분석 – 텍사스 패
텍사스가 2연승에 성공하긴 했지만 이번 시리즈 에인절스가 불운한 측면이 있었다. 1차전의 경우 선발 투수가 조기에 무너졌고, 2차전의 경우 8회 빅이닝을 허용한 것이 컸다.
에인절스는 올 시즌 3연패가 없었다. 선발은 오타니 쇼헤이가 등판한다. 최근 4경기에서 24이닝 동안 단 3실점만을 허용했다. 올 시즌에는 홈과 원정에서 기복 없이 꾸준한 피칭을 하고 있다.
텍사스 선발 데인 더닝은 분명히 지난해 대비 투구수와 이닝 소화력도 늘었고 경기 운영 능력도 좋아졌다. 다만 에인절스 중심 타선에 한 두번 정도 위기는 찾아올 수 있다.
 
2. 우선순위
텍사스 패 > 텍사스 핸디 패 > 7.5오버
 
[부주력 경기]
 
NO. 247. 콜로라도[카일 프리랜드] vs 샌프란시스코[로건 웹]
 
1. 경기분석 – 10.5오버
콜로라도는 이전 시리즈 포함 5-6경기를 계속해서 혈전을 치르고 있다. 선발 자원 안토니오 센자텔라도 부상자 명단. 불펜의 혹사 비중이 점점 상승하고 있다.
콜로라도 선발 카일 프리랜드는 쿠어스필드에 적응력이 좋은 투수였지만 지난 경기에서 12피안타 8실점으로 크게 무너졌다. 샌프란시스코는 좌완에 강한 우타자들이 많이 포진돼 있다.
샌프란시스코 선발 로건 웹은 올 시즌 홈런 억제가 뛰어난 투수였다. 그런데 난적을 만났다. 쿠어스필드에서 콜로라도 타선은 타석에서 절대 쉽게 물러나지 않는다.
 
2. 우선순위
10.5오버 > 콜로라도 패 > 콜로라도 핸디 패
 
NO. 253. LA 다저스[워커 뷸러] vs 애리조나[잭 데이비스]
 
1. 경기분석 – LA 다저스 핸디 승
LA 다저스는 점차 타선이 살아나는 모습. 투수진의 페이스는 크게 차이는 없지만 강팀이 많은 득점을 하게 되면 승리 가능성은 당연히 따라갈 수밖에 없다.
애리조나는 이번 다저스 원정에서 3연패중이고 더블헤더까지 치르면서 상대 타선에 마운드가 초토화 당했다. 불펜마저 피로도가 가중된 상태에서 컨디션이 올라온 다저스 타선을 막기가 쉽진 않아 보인다.
LA 다저스 선발 워커 뷸러는 지난 경기에서 5실점하긴 했지만 팀 내 투수의 부상으로 갑작스럽게 마운드에 오른 경기였다. 정상 참작을 하고 베팅에 임해도 좋다.
 
2. 우선순위
LA 다저스 핸디 승 > 8.5오버 > LA 다저스 승
 
NO. 259. 보스턴[닉 피베타] vs 휴스턴[루이스 가르시아]
 
1. 경기분석 – 보스턴 패
18일 경기에선 예상 외의 흐름으로 이어졌다. 휴스턴 타선의 홈런포가 상대 에이스를 공략했고 다득점 경기로 흘러 갔다. 반복될 가능성은 낮지만 휴스턴이 주도권을 잡을 확률은 높다.
보스턴 선발 닉 피베타는 그나마 최근 6이닝 무실점, 7이닝 1실점으로 반등세를 보였지만 상대 팀이 화이트삭스, 텍사스로 타선이 그리 뛰어난 팀은 아니었다.
휴스턴 선발 루이스 가르시아는 2년차 투수지만 스태미너 측면에서 아직까지 큰 문제점을 드러내지 못하고 있다. 다만 보스턴 타선도 충분히 타격감은 나쁘지 않은 상황이다.
 
2. 우선순위
보스턴 패 > 8.5오버 > 보스턴 핸디 패
 
[모험픽 경기]
 
NO. 241. 밀워키[코빈 번스] vs 애틀랜타[맥스 프리드]
 
1. 경기분석 – 6.5오버
이번 시리즈 양팀 마운드의 활약이 돋보인 경기. 양팀이 1승씩을 나눠 가졌다. 최종전도 비슷한 흐름이 예상된다. 코빈 번스와 맥스 프리드는 양팀이 내세울 수 있는 최고의 선발 카드다.
번스는 지난해 사이영상 수상을 받았고 올해도 그 활약이 이어지고 있다. 효율적인 피칭의 대가다. 6-7이닝을 1-2실점 이하로 꾸준하게 막아줄 수 있는 투수다.
변수는 낮 경기로 치른다는 점이다. 야간 경기의 비율이 높기 때문에 불펜 싸움으로 이어지더라도 빈틈이 발생할 수 있다. 오히려 배당 흐름은 언더 분위기로 가고 있지만 모험 베팅도 추천할만 하다.
 
2. 우선순위
6.5오버 > 밀워키 승 > 밀워키 핸디 패
 
NO. 256. 클리블랜드[칼 콴트릴] vs 신시내티[타일러 말리]
 
1. 경기분석 – 클리블랜드 패
클리블랜드 타선은 올 시즌 롤러코스터에 가까운 행보다. 득점이 많이 날 때 많이 나지만 반대의 경우도 빈도가 많다. 상대 선발이 구위가 괜찮은 유형이다.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신시내티 선발 타일러 말리는 팀의 개막전 선발 투수였다. 초반 크게 고전했지만 최근 2경기에서 5이닝 2실점, 6이닝 2실점으로 팀 승리의 바탕이 됐다.
신시내티 역시 타선의 기복을 배제할 수 없지만 토미 팸, 마이크 무스타커스 등 베테랑 자원의 타격감이 나쁘지 않다. 불펜의 우려만 걷어낸 다면 충분히 모험을 걸어도 좋은 경기로 예상한다.
 
2. 우선순위
클리블랜드 패 > 클리블랜드 핸디 패 > 7.5오버
 
NO. 271. 토론토[케빈 가즈먼] vs 시애틀[마르코 곤잘레스]
 
1. 경기분석 – 토론토 핸디 승
토론토는 2연승에 성공했지만 생각보다 득점 기회가 많지 않다. 이번 경기에서 만나는 상대 선발 마르코 곤잘레스는 구위형의 투수는 아니다. 우타자들이 좋은 기회를 잡아 나갈 가능성도 있다.
토론토 선발 케빈 가즈먼은 지난 경기에서 7이닝 4실점(3자책) 패전을 당하긴 했지만 경기 후반 무리하다 허용한 실점이었다. 타선만 지원이 된다면 주도권을 잡아 나갈 쪽은 토론토다.
시애틀은 연패 상황에서 상당히 공략하기 어려운 투수를 만났다. 토론토 원정을 거치면서 타격감이 다소 가라 앉는 분위기. 초반 공략에 실패한다면 상당히 어려운 경기가 될 수 있다.
 
2. 우선순위
토론토 핸디 승 > 7.5언더 > 토론토 승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