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분류

[프리미엄픽] 8월 20일 세비야 vs 바야돌리드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세비야 (패승패패승)
직전 오사수나와의 원정경기에서 1-2의 스코어로 패배를 기록하며 승점 없이 개막전을 보냈다. 직전 경기를 살펴보면, 약 우세인 볼 점유율을 보였지만, 임팩트 있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며 아쉽게 경기를 내어주었다. 경기 전반 오사수나에게 선제골을 허용했지만 바로 동점을 넣으면서 승부의 추를 다시 원점으로 맞췄지만, 이번 이적시장에서 2명의 센터백을 이적시키며 수비에서의 약점을 노출하는 모습을 보였다. 후반 60분경 수비수가 패널티박스에서 핸드볼 파울을 범해 패널트킥을 허용하며 상대팀의 결승골로 이어졌다. 이번 바야돌리드전에서 4-2-3-1 포메이션을 들고 나올 것으로 예상되며, 원톱 공격수 미르or앤 네시리, 2선 공격수 코로나or라멜리-파푸 고메스or로메로-오캄포스or텔레스 선수가 이름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며, 이번 개막전에서 충격패를 당한 홈팀이기에 승점에 대한 열망이 강할 것으로 예상한다.
 
바야돌리드 (패무무무승)
직전 비야레알과의 홈 개막전에서 0-3의 스코어로 패배하며 승점 없이 개막전을 보냈다. 직전 경기를 살펴보면, 비등한 볼 점유율 및 약 우세인 공격수치를 보였지만, 확실한 마무리가 되지 않아 6개의 유효슈팅 가운데 0골을 기록하며 홈에서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전반전을 팽팽한 모습 가운데 0-0으로 마무리했지만, 후반 시작 이후 골을 허용. 추가로 경기 종료 10분을 남긴시간 내리 2골을 허용하며 경기를 내어주었다. 이번 홈팀과의 경기에서 4-1-4-1 포메이션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하며 원톱공격수 레온or가사마 선수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며, 4명의 2선 미드필더 자원이 공격과 수비를 오갈 것으로 예상한다. 친선전 기간에서도 연속된 무승부를 기록하며 승리가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경기분석
양 팀 모두 개막전을 패배한 뒤 맞게되는 2라운드 경기. 직전 5경기에서 양 팀의 상대전적을 살펴보면 홈팀이 2승 3무로 원정팀 상대로 패배가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2.5기준점으로 총 5번의 언더를 기록하고 있으며, 저 득점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두 팀 모두 8월들어 큰 실점으로 패배한 경기가 없으며 또한 상대전적에서 살펴볼 수 있듯이 큰 점수차로 승리한 기록이 없는 모습. 득점포 가동이 서로 잠잠한 모습을 고려한다면 언더의 가능성을 높게보고 라리가 특성상 홈 팀이 관중응원 및 환경에서의 이점등을 생각한다면 세비야의 승리 및 언더를 예상한다.
 
승무패=>세비야 승
언더&오버=>언더(2.5기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