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분류

[프리미엄픽] 8월 21일 오사수나 vs 카디스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오사수나 (승승승승패)
직전 세비야와의 원정경기에서 2-1의 스코어로 한 점차 신승을 기록하며 기분좋게 개막전에서 승점 3점을 따냈다. 직전경기를 살펴보면, 볼 점유율에선 열세를 띄었지만, 공격에서 확실한 마무리를 보여주어 개막전을 승리로 장식했다. 전반 선제골을 기록하였지만, 얼마 후 동점골을 허용하며 비등한 경기양상을 보이다가 후반전 세비야의 패널티박스 인근에서 수비수가 핸드볼 파울을 범하며 VAR 결과 패널트킥이 주어지며, 오사수나의 공격수가 한 가운데로 꽂아넣는 패널티킥 성공으로 결승골을 달성하였다. 이번 카디스전에서 4-4-2 포메이션을 들고나올 것이라 예상하며, 아로즈-아빌라 선수가 최전방 공격수를 담당하며 4명의 미드필더 자원이 공격과 수비를 오갈 것이라 예상한다.
 
카디스 (패패패패무)
직전 레알소시에다드와의 홈 경기에서 0-1의 스코어로 패배를 기록하며, 시작이 좋지 않은 개막전을 보냈다. 직전경기를 살펴보면, 볼 점유율과 공격적인 수치에서 열세를 보여주었다. 전반 선제골을 허용하며 0-1의 스코어를 뒤집지 못하였으며, 상대의 유효슈팅 6번을 골키퍼의 미친 선방으로 막았지만 공격을 쉽사리 풀어가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오사수나전에서 4-4-2 포메이션을 들고 나올 것으로 예상되며, 투톱 형태의 공격수를 운영하며 4명의 중원미드필더가 공수를 조율하며 포백수비를 바탕으로 촘촘한 수비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패배 이후 원정 첫 경기이기에 개막전 시작이 좋지 않은 만큼 수비가 강점인 모습을 보여주며 역습기회를 호시탐탐 노리며 상대 골망을 흔들려고 고전할 것이라 예상한다.
 
경기분석
직전 5경기에서의 양팀의 상대전적을 살펴보면 4승 1무로 오사수나가 압도적 승률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2.5기준점으로 3번의 언더 및 2번의 오버를 기록하고 있다. 승리와 패배를 경험한 양 팀의 분위기는 다소 차이가 날 것으로 예상하며, 최근 친선전 포함 4연패를 기록하고 있는 모습의 원정팀의 분위기는 무거울 것으로 사료된다. 또한 상대전적에서도 승리가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원정팀이지만, 그간 수비에서의 강점을 보여주고 있기에 수비적 전술을 바탕으로 경기를 풀어갈 것이라 예상한다. 이를 종합적으로 분석하면 오사수나의 승리 및 언더를 예상한다.
 
승무패=>오사수나 승
언더&오버=>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