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분류

[프리미엄픽] 8월 21일 마요르카 vs 베티스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마요르카 (무무무승승)
직전 빌바오와의 원정경기에서 0-0의 스코어로 무위공방전을 기록하며 승점 1점씩을 나눠 획득했다. 직전 경기를 살펴보면, 볼점유율 및 공격수치에서 열세를 기록하였지만, 수비를 앞세우며 공격을 효과적으로 잘 막아내며 원정길 개막전을 잘 마무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상대인 베티스 역시 강팀이기에 파이브백 전술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며, 5-4-1의 전술을 사용될 것으로 예상한다. 최전방 공격수로 무리키or바스티다스 선수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예상되며, 4명의 미드필더가 공수를 오가며 5명의 수비수와 함께 두줄 수비를 형성하며 상대 공격을 막아낼 것으로 예상되며, 상대의 패스미스 및 공격에서의 실패 이후 빠르게 역습전환으로 골문을 노릴 것으로 사료된다.
 
베티스 (승승무패무)
직전 엘체와의 홈 경기에서 3-0의 스코어로 넉넉한 점수를 기록하며 승점 3점을 획득했다. 직전 경기를 살펴보면, 공수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며 엘체를 완벽하게 틀어막았다. 경기 초반 상대 퇴장을 유도하여 수적우위를 가진 상태로 게임을 풀어나갔는데, 전반전에만 2골을 기록하며 승기를 굳힌 뒤, 후반전 역시 추가골을 기록하며 기분좋은 개막전을 치뤘다. 이번 마요르카전에서 4-2-3-1의 포메이션을 들고 나올 것이라 예상하며, 원톱 이글레시아스or모론 2선자원으로 로드리게스or아쿠오쿠-페키르or곤잘레스 바욘-카르발류 선수가 라인업 명단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직전 시즌에 마요르카를 홈에서 맞아 한 점차 신승을 기록한 바 있으며, 최근 긍정적인 팀 분위기와 원정팀 상대로 좋은 경기를 풀어나간 기억을 바탕으로 경기에 임할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분석
개막전에서 상위팀을 상대로 무승부 및 승리를 거둔 뒤 맞게되는 2라운드 경기. 직전 5경기에서 양팀의 상대전적을 살펴보면 3승 2무를 기록하며 베티스가 우위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2.5기준점으로 4번의 오버 및 1번의 언더를 기록한 바 있다. 홈 팀은 철저하게 역습위주의 공격 포지션을 가져갈 것이라 예상하며, 직전 중상위 팀 빌바오를 상대로 원정길에 두줄수비 효과를 톡톡히 보았으며, 이번 경기 역시 비슷한 양상을 보일 것이라 예상한다. 원정팀이 홈 팀의 두줄수비를 뚫어내느냐에 따라 오늘 경기 언오버가 정해질 것이라 예상하며, 상대전적에선 오버의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지만, 최근 흐름 및 베티스 역시 수적 우위에서의 직전 경기에서 3-0 승리이기 때문에 언더의 가능성을 높게본다. 이를 종합하자면 베티스의 승리 및 언더를 예상한다.
 
승무패=>베티스 승
언더&오버=>언더 (2.5기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