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분류

[프리미엄픽] 8월 22일 AT마드리드 vs 비야레알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AT마드리드 (승승승승승)
개막전 헤타페와의 경기에서 3-0 대승을 기록하며 승점 3점을 획득했다. 직전 경기를 살펴보면, 헤타페에 위치한 콜리세움 알폰소 페레스에서 열린 라리가 1라운드 헤타페 CF와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했다. AT마드리드는 리그 첫 승을 거뒀고 헤타페는 리그 첫 패를 당했다. 경기 초반 아틀레티의 선제골이 터졌다. 이에 전반이 1-0 아틀레티가 앞선 채 종료됐다. 후반 14분, 29분 추가골을 뽑아내며 3-0 AT마드리드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이번 2라운드 경기에서 5-3-2 포메이션을 들고 나올 것으로 예상되며, 모라타or쿠냐-주앙 펠리스or코레아 선수가 최전방 공격수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예상한다. 직전 주앙 펠릭스 선수가 3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활발한 득점지원을 해주는 모습이며, 친선전 기간부터 내리 5연승을 걷고 있기에 홈에서의 이점을 잘 살리면 좋은 경기 양상을 보여줄 것이라 예상한다.
 
비야레알 (승승승무승)
개막전 바야돌리드와의 원정경기에서 0-3 대승을 기록하며 승점 3점을 획득했다. 직전 경기를 살펴보면 바야돌리드에 위치한 호세 소리야에서 열린 라리가 1라운드 레알 바야돌리드와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했다. 비야레알은 리그 첫 승을 거뒀고 바야돌리드는 리그 첫 패를 당했다. 양 팀 전반전은 서로 왕성한 공격력을 뽐냈지만, 계속하여 골망을 벗어나며 이에 전반이 0-0으로 종료됐다.
후반 들어 비야레알의 선제골이 터졌다. 후반 3분 측면에서 크로스를 올려 센터백을 맞고 굴절되는 볼을 잭슨이 차 넣으며 선제골을 뽑아냈다. 이후 36분 45분에 2골을 추가로 뽑아내며 3-0 비야레알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이번 홈팀과의 경기에서 4-4-2 포메이션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하며, 모레노or모랄레스-잭슨 투톱이 공격수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것이며, 기분좋은 개막전을 기록하였지만 최근 5경기에서 홈팀 상대로 승리가 없기에 남 다른 각오를 다지며 경기에 임할 것으로 예상한다.
 
경기분석
직전 5경기에서 양팀 상대전적을 살펴보면 2승 3무로 홈팀이 앞서는 모습이다. 또한 2.5기준점으로 3번의 오버 2번의 언더를 기록한 바 있다. 홈팀은 개막전에서 실전 경기 감각을 체크하면서 내리 5연승을 기록하고 있으며, 1경기 제외 모두 3골이상씩을 넣어주며 폭발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홈팀 공격수들의 공격포인트가 무서운 속도로 상승하고 있으며, 직전시즌 공격에서 침묵했던 선수들이 깨어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상대 패널티 박스로 넣어주는 크로스 및 수비수 뒷공간을 노리는 침투패스로 3어시를 보여준 주앙펠릭스 선수가 이번 경기에서도 활약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를 종합하면 AT마드리드의 승리 및 오버를 예상한다.
 
승무패=>AT마드리드 승
언더&오버=>오버(2.5기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