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분류

[프리미엄픽] 8월 22일 레알 소시에다드 vs 바르셀로나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레알 소시에다드 (승패패승승)
직전 카디스와의 경기에서 1-0의 스코어로 한 점차 신승을 기록하며 승점 3점을 획득했다. 직전 경기를 살펴보면, 에스타디오 누에보 미란디야에서 열린 카디스와의 라리가 개막전에서 전반 24분 쿠보가 골을 기록하며, 카디스 역시 위협적인 찬스를 만들었지만, 득점에는 실패한 채 쿠보의 골이 그대로 결승골이 된 채 소시에다드가 승리를 가져갔다. 이번 경기에서 4-2-3-1 포메이션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하며, 최전방 공격수로 이삭or카리카부루 선수가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며, 3명의 미드필더가 공수 전환을 하며 이번 경기를 풀어나갈 것이라 예상한다. 홈에서 경기를 맞이하지만 강팀인 바르셀로나 상대로 수비적인 포지션을 취할 것으로 예상하며, 최소 무승부 이상을 바라보며 경기에 임할 것으로 예상한다.
 
바르셀로나 (무승승무승)
직전 라요 바예카노와의 경기에서 상위권 팀 답지않게 무승부를 기록하며 승점 1점을 기록하였다. 바르셀로나는 14일 캄프 누에서 열린 라요바예카노와 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전반 11분 바르셀로나가 라요의 골망을 갈랐다. 하지만 오프사이드 판정이 나와 골로 인정되지 않았다. 바르셀로나가 전반적으로 공격을 주도했다. 후반 추가시간 부스케츠가 상대에게 팔을 쓰는 거친 파울로 경고 누적 퇴장을 당했다. 스스로 무너진 바르셀로나는 공격을 무섭게 펼치고도 단 한 골도 넣지 못했다. 이번 경기에서 4-3-3 포메이션을 들고나올 것으로 예상되며, 뎀벨레-레반도프스키-하피냐or안수파티 선수가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것이며, 레알과 선두 다툼때문에 추격하는 입장인 원정팀은 오늘 경기에서 승점을 얻으려고 이를 갈 것으로 예상한다.
 
경기분석
직전 5경기에서의 양팀 상대전적을 살펴보면 바르셀로나가 4승 1무의 성적을 기록하며 압도적 승률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2.5기준점으로 4번의 오버 1번의 언더를 기록한 바 있다. 원정팀은 직전시즌에 리그 우승에 실패하며 2위로 시즌을 마감하였고, 최근 바이에른 뮌헨에서 최고의 공격수 레반도프스키를 영입하며 전 시즌과 다른 올 시즌을 보낼 준비를 마친 상태다. 화끈한 공격 양상의 축구를 보여줄 것이라 예상하며, 레반도프스키가 득점에 성공하면 추가골을 잘 뽑은 모습을 보이는 것을 예상하면 바르셀로나의 승리 및 오버를 예상한다.
 
승무패=>바르셀로나 승
언더&오버=>오버(2.5기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