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분류

[라리가] 8월 23일 엘체 vs 알메리아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엘체 (패승패패승)
엘체는 베니토 비야마린에서 열린 라리가 1라운드 베티스와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했다. 베티스는 리그 첫 승을 거뒀고 엘체는 리그 첫 패를 당했다. 경기 초반 베티스가 기선을 제압하며, 경기 초반 과도한 넘어뜨리기로 다이렉트 퇴장을 당하며 수적 열세에 놓인 상황에 퇴장 이후 2골 후반에 추가로 1골을 허용하며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주며 패배하였다. 이번 경기에서 3-4-3 포메이션을 들고나올 것으로 예상하며, 마르티or폰세-미야or호산-피델or테테 모렌테 선수가 공격수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것이며, 4명의 미드필더가 공수를 조율하며 경기를 풀어갈 것이라 예상한다. 하위권 팀들의 만남으로 비등한 경기 운영을 보여줄 것이라 예상하며, 홈 어드벤테이지의 이점을 가진 엘체가 좀 더 유리한 운영으로 풀어나갈 것이라 예상한다.
 
알메리아 (패패승패승)
파워 호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레알마드리드와의 라리가 홈 1라운드. 엘체는 경기 시작 6분 만에 득점을 기록하였지만, 바스케스와 알라바의 골이 연이어 터지며 1-2로 아쉬운 역전패를 당했다. 하위권 팀이지만 알메리아 골키퍼 페르난도 마르티네스는 무려 13개의 세이브를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경기에서 4-2-3-1 포메이션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하며, 에레라 선수가 최전방 공격수로 나서며 3명의 미드필더 진과 함께 빠른 전환을 통해 경기를 풀어나갈 것이라 예상한다. 라리가 특성상 홈 팀이 유리한 이점을 가지게 되는데, 또한 상대전적에서도 열세인 모습을 나타내는 원정팀은 이번 경기에서 다소 고전을 면치 못할 것으로 예상한다.
 
경기분석
직전 5경기에서의 양팀 상대전적을 살펴보면 엘체가 3승 1무 1패의 전적으로 앞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2.5기준점으로 2번의 오버 3번의 언더를 기록한 바 있다. 원정팀은 2부리그에서 올 시즌 1부리그에 처음 출전하는데 선수들의 동기가 매우 뜨거울 것으로 예상되며, 잔류를 하기 위해 시즌 초반부터 고군분투 할 것으로 예상된다. 하위권의 모습을 보이는 두 팀이지만, 홈의 이점을 살릴 것이라 예상되는 엘체가 좀 더 유리하겠지만, 접전양상을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 이를 종합적으로 예상하였을 때 무승부 및 언더를 예상한다.
 
승무패=>무승부
언더&오버=>언더(2.5기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