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분류

[프리미엄픽] 8월 23일 지로나 vs 헤타페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지로나 (패무승패승)
발렌시아에 위치한 메스타야에서 라리가 1라운드 발렌시아와의 경기에서 0-1으로 패배했다. 발렌시아는 리그 첫 승을 거뒀고 지로나는 리그 첫 패를 당했다. 전반 44분 카스티예호의 프리킥이 상대 윙백 페르난데스의 팔에 맞았다. 심판이 페널티킥을 선언했고 솔레르가 성공시켰다. 이에 전반이 1-0 발렌시아가 앞선 채 종료됐다. 후반 들어서도 발렌시아의 공세가 계속되었지만 후반 5분 수비 과정에서 상대 공격수 종아리를 밟아 다이렉트 퇴장을 당하며 수적 우위를 가지며 경기를 풀어나갔지만 끝내 상대 골문을 공략하는데 실패해 아쉬운 경기를 보여주었다. 이번 경기에서 3-4-2-1 포메이션을 들고 나올 것으로 예상하며, 카스테야노스 선수가 공격수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예상한다. 2명의 2선 공격수와 같이 삼각편대를 이뤄 헤타페 골문을 노릴 것이다. 비록 개막전에서 패배를 하였지만, 2부에서 1부로 올라온 만큼 동기부여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하며 직전시즌 1부리그 잔류에 성공한 원정팀이지만 비등한 경기력을 뽐낼 것으로 예상된다.
 
헤타페 (패패패무무)
헤타페에 위치한 콜리세움 알폰소 페레즈에서 라리가 1라운드 AT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 0-3으로 패배했다. 헤타페는 리그 첫 패를 거뒀고 AT마드리드는 리그 첫 승을 거뒀다. 전반 15분 모라타에게 일격을 당하며 0-1의 스코어롤 기록한 채 전반을 마무리지은 이후 후반 내리 2골을 실점하며 0-3의 스코어로 패배하였다. 0개의 유효슈팅을 기록하며 공격에서 완전히 틀어막힌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경기에서 4-4-2 포메이션을 들고 나올 것으로 예상하며, 우날or마타-마요랄or페라 선수가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예상한다. 3명의 공격진과 함께 지로나 골문을 겨냥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최근 경기들을 살펴볼 때 헤타페의 공격은 효과가 없을 것으로 보여진다. 확실한 공격에서의 마무리가 되지 않는다면, 또한 원정에서의 경기이기 때문에 힘든 경기 운영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한다.
 
경기분석
직전 5경기에서의 양팀 상대전적을 살펴보면 1승 3무 1패의 성적으로 동일한 승률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2.5기준점으로 1번의 오버 4번의 언더를 기록한 바 있다. 두 팀 모두 개막전에서 패배이후 만나는 경기이지만, 지로나는 친선전 기간 및 여러 경기들을 가지면서 열세인 모습에서도 득점을 뽑아주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2부에서 1부로 승격된 첫 해이기 때문에 잔류에 대한 열망도 매우 강할 것으로 예상하며, 시즌 초반 강팀에겐 무승부 및 약팀에게는 승점을 따낼려고 최선을 다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를 종합적으로 예상하면 지로나의 승리 및 언더를 예상한다.
 
승무패=>지로나 승
언더&오버=>언더(2.5기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