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분류

[프리미엄픽] 8월 21일 우디네세 vs 살레르니타나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우디네세 (패승패패승)
밀라노에 위치한 산 시로에서 열린 세리에A 1라운드 AC밀란과의 경기에서 승점획득에 실패했다. 전반을 2-2로 마무리 지었지만, 후반전에 내리 2골을 헌납하며 이에 경기는 2-4 밀란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이번 경기에서 3-5-2 포메이션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하며, 데울로페우or사마디치-네스토롭스키or핀치 선수가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며, 5명의 미드필더를 활용하여 공격과 수비시 두줄 수비를 세우며 이번 경기를 풀어나갈 것이라 예상한다. 홈에서의 경기를 풀어나가면서 다소 약체인 원정팀 상대로 공격적인 포지션을 취할 것으로 예상하며, 승점 3점에 혈안이되어 경기에 임할 것으로 예상한다.
 
살레르니타나(패패무승무)
스타디오 아레키에서 열린 세리에A 1라운드 AS 로마와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했다. 로마는 리그 첫 승을 거뒀고 살레르니타나는 리그 첫 패를 당했다. 경기 초반 로마가 기선을 제압했다. 로마의 선제골이 터졌다. 이에 전반이 0-1 살레르니타나가 뒤진 상황으로 종료됐다. 후반전에 들어 전반에 허용 된 골을 만회하는 골이 나오지 않아 0-1로 무기력하게 패배하였다. 이번 경기에서 3-5-2 포메이션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며, 보더나임or발렌시아-보나졸리 선수가 선발 공격수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며, 5명의 미드필더를 활용하여 공격에서와 수비시 유기적인 활동으로 이번 경기를 풀어갈 것이라 예상한다. 원정에서 체력적인 부담을 안은 채 경기에 출전하기에 최근 2경기에서 무득점 행진을 달리고 있는 중이기에 힘든 경기 운영이 될 것이라 예상한다.
 
경기분석
직전 5경기에서의 양팀 상대전적을 살펴보면 우디네세가 3승 1무 1패의 성적을 기록하며 좀 더 우세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2.5기준점으로 2번의 오버 3번의 언더를 기록한 바 있다. 원정팀은 직전 시즌에 강등을 면하며 리그에 잔류에 성공하며, 올 시즌엔 중위권을 목표로 리그에 들어서고 있는데, 코파 이탈리아와 개막전을 패배하며 시즌 초반 삐걱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우디네세는 마찬가지로 패배를 하였지만, 직전시즌 1위팀 상대로 패배하였지만, 2골을 집어넣는 모습을 보이며 이를 종합하면 우디네세의 승리 및 오버를 예상한다.
 
승무패=>우디네세 승
언더&오버=>오버(2.5기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