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분류

[프리미엄픽] 8월 21일 사수올로 vs 레체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사수올로 (패패승무승)
토리노에 위치한 유벤투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세리에 A 1라운드 유벤투스와의 경기에서 0-3으로 패배했다. 유벤투스는 리그 첫 승을 거뒀고 사수올로는 리그 첫 패를 당했다. 전반전에 유벤투스의 선제골이 터진 뒤 전반 40분 수비과정에서 파울이 불려 패널티킥을 허용하며, 전반에만 2골을 허용하였고, 후반 5분 디 마리아가 상대 아크 서클에서 한 패스가 아이한을 맞고 굴절돼 상대 박스 중앙으로 갔다. 블라호비치가 이를 슈팅으로 연결했고 0-3의 스코어가 되어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지 못한 채 패배로 연결됬다. 이번 레체전에서 4-3-3 포메이션을 들고 나올 것이며, 베라르디-데프렐or라스파도리-파나몬티 선수가 최전방 공격수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것이라 예상된다.
직전 경기에선 다소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직전 코파 이탈리아에서는 2골을 집어넣으며 사수올로의 발끝은 살아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레체 (패패패승패)
이탈리아 풀리아주 레체에 위치한 비아 델 마레에서 열린 세리에 A 1라운드 인터밀란과의 경기에서 1-2로 패배했다. 인테르는 리그 첫 승을 거뒀고 레체는 리그 첫 패를 당했다. 전반전 0-1의 스코어로 열세인 모습이였지만, 후반 시작 2분경 동점 골을 뽑으면서 직전 강팀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하나 싶었지만, 후반 추가시간 통한의 실점을 기록하여 아쉽게 승점 없이 개막전을 마무리 지었다. 이번 사수올로전에서 4-3-2-1 포메이션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며, 최전방 공격수로 카세이or로렌조 선수, 2선 공격수로 디 프란체스코or반다-스트레페자 선수가 공격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사료된다. 2부리그에서 올 시즌 1부로 승격한 만큼 잔류에 대한 의지가 강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코파이탈리아와 개막전을 거치며 2패를 기록하며 다소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올 시즌이다.
 
경기분석
직전 4경기에서의 상대전적을 살펴보면 사수올로가 1승 3무의 전적을 보여주고 있다, 비슷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으며, 2.5기준점으로 2번의 오버 2번의 언더를 기록한 바 있다. 두 팀 모두 코파 이탈리아와 개막전을 패배하였으며, 두 팀 모두 다소 차분한 팀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 조직적으로 정돈된 공격 전술을 펼치는 모습이아닌, 찔러주는 패스 및 간결한 패스를 통해 공격을 전개하는 두 팀이기에 단조로운 양상의 경기운영을 보여줄 것이라 예상하며, 최근 두 팀 모두 득점을 뽑아주는 모습으로 보아 무승부 및 오버를 예상한다.
 
승무패=>무승부
언더&오버=>오버(2.5기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