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분류

[프리미엄픽] 8월 21일 인터밀란 vs 스페치아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인터밀란 (승패무패무)
이탈리아 풀리아주 레체에 위치한 비아 델 마레에서 열린 세리에A 1라운드 US 레체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인테르는 리그 첫 승을 거뒀고 레체는 리그 첫 패를 당했다. 전반전 1-0의 스코어로 우세를 점하며, 후반 시작 2분경 동점 골 허용하였지만 후반 추가시간 극장 역전골이 터지며 개막전부터 기분좋은 승점 3점을 챙겼다. 이번 스페치아전에서 3-5-2 포메이션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며, 최전방 공격수로 첼시에서 인터밀란으로 복귀한 루카쿠 선수와 마르티네스가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예상되며, 5명의 미드필더와 함께 공격을 이끌어갈 것으로 사료된다. 직전 시즌 아쉽게 리그 2위를 기록하며 리그 우승에 대한 열망이 강할 것이며, 챔피언스리그 및 여러 컵 대회도 노리고 있기에, 승점 획득에 사활을 걸 것으로 예상된다.
 
스페치아 (승승무승승)
리구리아주 라 스페치아에 위치한 스타디오 알베르토 피코에서 열린 세리에A 1라운드 엠폴리 FC와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했다. 스페치아는 리그 첫 승을 거뒀고 엠폴리는 리그 첫 패를 당했다.
전반 35분 바스토니가 상대 박스 오른쪽으로 공을 보냈다. 은졸라가 슈팅을 했고 골망이 흔들렸다. 이에 전반이 1-0 스페치아가 앞선 채 종료됐다. 후반 들어 양팀이 서로 공격을 주고 받았지만, 소득 없이 주심의 휘슬이 울리며 경기는 1-0 스페치아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이번 인터밀란전에서 4-2-3-1 포메이션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며, 최전방 공격수로 은졸라or베르데 선수가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것이라 예상된다. 2명의 공격수와 같이 삼각편대로 공격을 할 것이라 예상되며, 3명의 수비형 미드필더와 4명의 포백을 바탕으로 인터밀란의 매서운 공격을 막을 것이라 예상된다.
 
경기분석
직전 4경기에서의 상대전적을 살펴보면 인터밀란이 3승 1무의 성적을 기록하며 무패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2.5기준점으로 2번의 오버 2번의 언더를 기록한 바 있다. 친선전 기간중 다소 무승부와 패배가 많은 홈팀이지만, 개막전 극장골로 기분좋은 승점을 챙겼으며, 이번 이적시장을 통해 복귀한 루카쿠 선수의 발끝이 뜨거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홈팀이 공격에서의 좋은 마무리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홈에서 스페치아 상대로 패배하거나 무승부를 기록한 적이 없기에, 철옹성 같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사료되며 이를 종합적으로 예상하였을 시 인터밀란의 승리 및 오버를 예상한다.
 
승무패=>인터밀란 승
언더&오버=>오버(2.5기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