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분류

[프리미엄픽] 10월 4일 라요 바예카노 vs 엘체 라리가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라요 바예카노 (패승패패승)
올 시즌 리그 12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2승 1무 3패 7득점 8실점의 기록을 나타내고 있다. 무난한 승률 및 무난한 득 실점 비율을 나타내고 있으며, 패배하여도 꾸역꾸역 승점을 챙겨가고 있는 모습. 최근들어 다소 패배하는 모습이 많으며, 수비가 쉽게 뚫려 매 경기 실점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약 16일간의 휴식 이후 홈으로 엘체를 부르게 되며, A매치기간으로 인해 공백기가 생겼지만 국가대표 차출은 적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홈에서의 경기이기에 체력 부담 및 컨디션은 최상을 찍을 것으로 전망되며, 기존 라요의 수비력을 자랑하여 역습을 통해 엘체의 골문을 겨냥한다면 승점 1점 이상은 획득 할 것으로 전망한다.
 
엘체 (패패패패무)
올 시즌 리그 20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1무 5패 2골 16실점이라는 매우 처참한 성적을 나타내고 있다. 이 분위기로 계속 가다간 강등 직행이며, 골에비해 많은 실점을 허용하며 초라한 성적표를 받아보고 있는 모습. 엘체 역시 약 17일간의 휴식 이후 라요 바예카노 원정에 나서게 되며, 하위팀이기에 국가대표 차출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되겠다. 넉넉한 휴식 및 연습기간을 거쳐 체력 및 컨디션은 동일하게 좋을 것이지만, 최근 4연패를 기록하고 있는 까닭에 팀 분위기는 최악이라고 말할 수 있겠다. 수비력에서 매우 불안함을 여과없이 표출하고 있는 모습이며, 수비조직을 강화하지 않는다면 이번 경기 역시 힘들 것으로 전망한다.
 
경기분석
최근 5경기에서 3번의 오버(2.5기준점) 2번의 언더를 나타내고 있다. 하지만 양 팀 모두 올 시즌 개막 이후 다소 좋지 못한 득점력을 나타내고 있으며, 실점률에선 엘체가 보다 높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양 팀 모두 개막 이후 확실한 승리를 위한 골이 터지지 않는 모습이며, 골 결정력에서 부진한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언더의 가능성을 높게보며, 양 팀 모두 충분한 휴식을 취했기에 공격 및 수비에서 좀 더 선수들이 활동성 있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전망한다. 최근 경기에서 엘체가 수비에서 부진함을 인지하고 있어, 수비력을 좀 더 강화한 포백전술 및 쓰리백 변형 수비라인을 구축하여 이번 경기에 임할 것으로 예상하며, 무위공방전 및 서로 한골씩 주고받는 무승부의 가능성을 높게 본다. 이를 종합하자면 무승부 및 언더를 추천한다.
 
승무패=>무승부
언더&오버=>언더(2.5기준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