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분류

[프리미엄픽] 10월 1일 프랑크푸르트 vs 유니온베를린 분데스리가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프랑크푸르트 (승승패패승)
직전 유로파리그 우승을 기록하며,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자동진출에 성공했다. 올 시즌 리그 7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3승 2무 2패 14득점 13실점을 기록 중. 무난한 성적 및 무난한 골 득실을 나타내고 있으며, 골이 많은 만큼 실점 역시 많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네이션스리그 일정때문에 마지막 경기 17일 이후 약 14일간 휴식기간을 가진 뒤 유니온 베를린을 홈으로 부르게 되며, 휴식기간을 보장받은 탓에 체력 부담은 없을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경기들에서 다소 기복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경기력에서 의문이 있으며, 상대 팀 유니온 베를린이 리그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좋은 분위기를 이끌고 가고 있기 때문에 승점 획득은 힘들어 보인다.
 
유니온 베를린 (승패승패무)
올 시즌 리그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5승 2무 15득점 4실점이라는 훌륭한 성적을 나타내고 있는 중. 많은 골과 적은 실점 강팀의 전형적인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마지막 볼프스부르크와의 18일 경기에서 2-0 기분좋은 승점 3점을 획득 한 뒤 네이션스리그 일정때문에 약 13일간의 휴식기간을 가진 뒤 프랑크푸르트 원정길에 떠나게 되며, 많은 휴식기간을 가졌기에 체력 및 컨디션은 좋을 것으로 전망된다. 원정경기지만 유니온 베를린의 주도아래 이번 경기가 흘러갈 것으로 예상하며, 다소 하위권에 위치하고 있는 프랑크푸르트를 상대하기에 최소 승점은 획득할 것으로 사료된다.
 
경기분석
최근 5경기에서 4번의 오버(2.5기준점) 1번의 언더를 나타내고 있다. 또한 양 팀은 많은 득실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번 경기 역시 오버의 가능성을 높게 본다. 양팀 모두 수비력을 바탕으로 경기에 임하는 것이 아닌, 기본적인 수비력을 유지하며 득점에서 해결해주는 모습을 보이며 이번 시즌을 보내고 있다. 또한 양팀 모두 이번 경기에서 득점은 기록할 것으로 보여지지만, 승점 3점에 필요한 득점은 유니온 베를린이 보여줄 것으로 예상하며, 팀 조직력을 필두로 프랑크푸르트를 제압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를 종합적으로 분석하면 유니온 베를린의 승리 및 오버를 추천한다.
 
승무패=>유니온 베를린 승
언더&오버=>오버(2.5기준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