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분류

[프리미엄픽] 10월 2일 베르더 브레멘 vs 묀헨글라트바흐 분데스리가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베르더 브레멘 (무패승패승)
올 시즌 리그 10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2승 3무 2패 13득점 12실점을 기록하고 있다. 직전 시즌 2부리그에서 1부리그로 승격에 성공한 뒤 중위권에 위치하는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중. 직전 17일 레버쿠젠 원정길에서 1-1의 스코어로 무승부를 기록한 뒤 약 14일간의 휴식기간을 가진 뒤 묀헨글라트바흐를 홈으로 불러들이는 8라운드 맞 대결, 강팀을 잡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다소 약체팀에게 패배하는 기복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올 시즌이며, 많은 휴식기간을 부여 받았기에 체력 부담은 없을 것으로 전망한다.
 
묀헨글라트바흐 (승무패무승)
올 시즌 리그 6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3승 3무 1패 10득점 5실점이라는 좋은 기록을 선 보이는 중. 득 실점 차이가 약 2배가량 차이나는 모습이며, 리그 개막 이후 단 1패만을 보여주고 있다. 직전 18일 라이프치히와의 홈 경기에서 3-0 대승을 거둔 바 있으며, 다소 강팀을 압도적인 경기력을 바탕으로 승점 3점을 획득하는 쾌거를 누렸다. 약 14일간의 휴식기간 이후 베르더 브레멘 원정길에 떠나게 되며, 상대전적에서도 3승 2무라는 훌륭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기에 최소 승점 1점 이상은 획득할 것으로 전망된다.
 
경기분석
최근 5경기에서 2번의 오버(2.5기준점) 3번의 언더를 나타내고 있다. 양 팀 모두 매 경기 득점하는 양상이 아닌, 또한 상대전적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한 골차 내외로 경기 결과가 갈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언더의 가능성을 높게 본다. 또한 상대전적에서 베르더 브레멘은 묀헨글라트바흐 상대로 승리를 기록한 경기가 없으며, 이번 경기 역시 다소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전망된다. 묀헨글라트바흐가 원하는 경기 방향으로 흘러갈 것이며, 양 팀 모두 다득점 경기 양상이 아닌 한 두골 차이로 판가름 날 것이다. 이를 종합하여 분석하자면 묀헨글라트바흐의 승리 및 언더를 추천한다.
 
승무패=>묀헨글라트바흐 승
언더&오버=>언더(2.5기준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