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분류

[프리미엄픽] 10월 3일 샬케 vs 아우크스부르크 분데스리가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샬케 (승패승무패)
올 시즌 리그 14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1승 3무 3패 8골 14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모습. 득점보단 실점이 더 많은 모습이며, 승리보단 패배가 더 많은 모습. 다소 부진한 출발을 보여주고 있으며, 직전시즌 2부에서 1부에 승격하였지만, 임팩트 있는 모습은 보이지 않고 있다. 직전 구테르슬로와의 친선 원정경기에서 0-3으로 승리한 바 있으며, 양팀 라인업 차이가 다소 나기 때문에 8라운드 이전 컨디션 점검차원으로 좋은 동기부여가 되었던 경기. 약 10일간의 휴식기간 이후 아우크스부르크를 홈으로 불러들이게 되는 이번 8라운드 경기에서, 하위권 팀을 상대하기에 승점 획득 가능성은 있다고 예상하며, 공격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는지에 따라 이번 경기 승패가 갈릴 것으로 사료된다.
 
아우크스부르크 (승승승패패)
올 시즌 리그 11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3승 0무 4패 5득점 10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중. 득점보단 실점이 더 많으며, 승률은 무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저조한 득점 및 많은 실점을 다소 보여주고 있지만, 최근 친선전 포함 경기에서 3연승을 달리고 있다. 직전 리그 마지막 경기에선 바이에른 뮌헨을 홈으로 불러들여 1-0 신승을 거둔 바 있는 만큼 경기력이 9월 후반들어 많이 나아진 모습. 약 10일간의 휴식기간을 가진 후 8라운드 샬케 원정길에 떠나게 되며, 최근 경기력이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강팀까지 잡았기에 분위기는 하늘을 찌를 것으로 전망된다.
 
경기분석
최근 5경기에서 친선전 포함 3번의 오버(2.5기준점) 2번의 언더를 나타내고 있다. 양 팀 모두 다소 많지 않은 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올 시즌이며, 득점에서 만큼은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언더의 가능성을 높게 보며, 중위권 팀 상대로 샬케는 최근들어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거나 전반에는 팽팽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경기 후반들어 급격하게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취약한 수비진이 아우크스부르크의 공격을 제대로 막지 못할 것으로 전망하며, 힘든 경기 운영을 선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 이를 종합적으로 정리하면 아우크스부르크의 승리 및 언더를 추천한다.
 
승무패=>아우크스부르크 승
언더&오버=>언더(2.5기준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