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분류

[프리미엄픽] 10월 2일 인터밀란 vs AS로마 세리에A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인터밀란 (패승승패패)
올 시즌 리그 7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4승 0무 3패 13득점 11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중. 직전 시즌 2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었지만, 올 시즌 들어 다소 주춤한 모습을 보이며 중위권에 머무르고 있는 모습. 리그 및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병행하며 다소 강도높은 일정들을 소화했지만, 우디네세와의 원정경기에서 1-3으로 패한 뒤 약 14일간의 A매치 기간으로 인해 체력적인 여유가 생겼다. 네이션스리그 및 A매치를 가진 뒤 AS로마를 홈으로 불러들이는 이번 8라운드 경기. 현재 주전 공격수 루카쿠 선수가 빠져있어 공격에서 매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 못하는 상황.
 
AS로마 (패승승패패)
올 시즌 리그 6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4승 1무 2패 8득점 7실점을 기록 중. 유벤투스에서 디발라 선수를 영입하며, 또한 기존 공격수 에이브라함 선수까지 매 경기 공격포인트를 기록하고 있다. 로마 역시 유로파리그 일정과 리그 경기 일정을 소화하는 까닭에 체력 부담이 누적됬었지만, 지난 아탈란타와의 홈 경기에서 0-1로 패한 뒤 약 13일간의 A매치 및 네이션스 컵 경기를 소화한 뒤 인터밀란 원정길에 떠나게 되며, 리그경기 및 유로파경기보단 적은 경기를 소화한 후 체력을 충전할 수 있기에 부담은 없을 것으로 전망된다.
 
경기분석
최근 5경기에서 4번의 오버(2.5기준점) 1번의 언더를 나타내고 있다. 양팀 모두 좋은 득점력과 수비력을 갖췄으며, 양 팀 공격수들이 뜨거운 발끝을 최근 자랑하고 있기에 이번 경기는 난타전이 예상된다. 고로 오버의 가능성을 높게 본다. 최근들어 양팀 모두 리그에서 승리가 저조한 모습이며, 휴식기간 이후 첫 맞대결인 만큼 승점 3점에 대한 열망은 대단할 것으로 보여진다. AS로마는 상대전적에서 인터밀란 상대로 승리가 없는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최근 루카쿠 선수의 결장과 분위기는 양 팀 모두 침체기인 모습이기에 반전의 결과가 나올 수 있다고 예상한다. 주전선수들이 모두 활발하게 활약하고 있는 로마의 우세를 점친다. AS로마의 승리 및 오버를 추천한다.
 
승무패=>AS로마 승
언더&오버=>오버(2.5기준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