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분류

[프리미엄픽] 10월 2일 엠폴리 vs AC밀란 세리에A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엠폴리 (승패무무무)
올 시즌 리그 14위에 위치하고 있는 중. 1승 4무 2패 6득점 7실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리그 개막 이후 다소 저조한 모습을 보이며 중하위권에 위치하고 있다. 직전 볼로냐와의 원정경기에서 1-0 신승을 거둔 바 있으며, 시즌 첫승을 올리며 승점을 추가시키는 데 성공했다. 약 15일간의 휴식기간 이후 AC밀란을 홈으로 부르게 되는 8라운드 맞 대결이며, 상대전적에서 단 한 차례 승리를 기록한 바 있다. 최근 중위권 팀 상대로 다수의 무승부 매 경기 실점과 득점을 기록하고 있어 이번 경기 역시 득 실점을 모두 할 것으로 예상된다.
 
AC밀란 (패승승무승)
올 시즌 리그 5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4승 2무 1패 13득점 8실점을 기록 중. 최근 리그 경기와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경기를 병행하며 소화하고 있으며, 바쁜 일정 속에 네이션스리그 및 A매치 기간으로 인해 약 13일간의 휴식기간이 부여됬다. 자국 평가전 및 A매치를 갖기때문에 이전보단 다소 체력적인 여유가 있을 것으로 전망하며, 원정 경기지만 많은 휴식을 가졌기에 좋은 경기력을 선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 상대 전적에서도 역시 엠폴리를 훨씬 능가하고 있으며, 승점 3점을 획득할 가능성이 크다 보여진다.
 
경기분석
최근 5경기에서 3번의 오버(2.5기준점) 2번의 언더를 나타내고 있다. 양팀 모두 긴 기간 휴식기간을 가졌기에 체력 부담은 없을 것으로 전망되며, 또한 엠폴리는 적은 득점 및 적은 실점을 가지고 있어 다소 강팀인 AC밀란 상대로 수비적인 전술을 취하며 역습형태의 공격플레이로 이번 경기를 풀어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상위권 팀인 AC밀란의 주도하에 이번 경기가 흘러갈 것으로 전망하며, 엠폴리의 수비벽을 공략하는지에 따라 이번 경기 언더오버가 갈릴 것으로 보여지며, 오버의 가능성을 높게본다. 꾸준히 득점 포인트를 뽑아내주고 있으며, 휴식 이후 첫 경기이기에 폭발적 공격력을 보여줄 것으로 사료된다. AC밀란의 승리 및 오버를 추천한다.
 
승무패=>AC밀란 승
언더&오버=>오버(2.5기준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