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분류

[프리미엄픽] 10월 4일 헬라스 베로나 vs 우디네세 세리에A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헬라스 베로나 (패패승무패)
올 시즌 리그 17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1승 2무 4패 6득점 13실점이라는 다소 처참한 성적 및 골 득실을 보이고 있다. 직전 시즌 리그 중위권에 위치하며 잔류에 성공했지만, 올 시즌엔 매우 부진한 모습. 직전 경기에서 피오렌티나 원정길에서 0-2 대패를 기록한 바 있으며, 중하위권 팀 상대로 승점 보단 패배 및 무승부를 기록하며 승점 획득이 더딘 상황. 약 16일간의 A매치 기간으로 인해 휴식기간이 보장되었으며, 상위권 팀 위주로 국가대표 차출이 있기에 베로나는 해당사항은 없을 것으로 보여진다. 충분한 훈련기간 및 휴식기간 이후 우디네세를 홈으로 불러들이기에 체력 부담은 없을 것으로 예상한다.
 
우디네세 (승승승승승)
올 시즌 리그 3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5승 1무 1패 15득점 7실점이라는 놀라운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직전 시즌 리그 중위권을 기록하였지만, 올 시즌 초반 돌풍을 일으키며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는 모습. 득 실점 비율도 바람직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거의 80%육박하는 무서운 승률을 나타내고 있다. 직전 인터밀란과의 홈 경기에서 3-1 대승을 거둔 바 있으며, 강팀 상대로도 좋은 경기 내용을 보여준 바 있다. 약 16일간의 휴식기간 이후 베로나 원정길에 떠나게 되며, 우디네세 역시 충분한 훈련기간 및 휴식을 거친 뒤 좋은 몸 상태를 바탕으로 이번 8라운드 경기를 맞이할 것으로 전망한다.
 
경기분석
최근 5경기에서 1번의 오버(2.5기준점) 4번의 언더를 나타내고 있다. 최근 상대전적이긴 하지만, 올 시즌 개막 이후 양 팀의 분위기는 극과 극이라고 말할 수 있겠다. 직전 시즌 비슷한 순위를 기록하며 잔류에 성공했지만, 베로나는 강등 직전인 상황이며, 우디네세는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는 상황. 경기력 역시 다소 차이날 것이며, 확실한 승리가 없었던 베로나 이기에 다소 위축된 상태로 경기에 임할 것으로 보여진다. 최근 좋은 분위기를 앞세워 우디네세 주도하에 이번 경기 내용이 그려질 것으로 전망하며, 승리에 필요한 득점을 깔끔하게 우디네세 기록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자면 우디네세의 승리 및 언더를 추천한다.
 
승무패=>우디네세 승
언더&오버=>언더(2.5기준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