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PICK 분류

3월13일 [프리미엄픽] K리그 프로토21회차 해외축구분석픽▶▷안전보증업체 추천은 토캅스!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안전보증업체 추천은 토캅스! 

3월13일 [프리미엄픽] K리그 프로토21회차 해외축구분석픽  

No 252. 인천 유나이티드 vs 김천 상무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2

프레딕츠           2-2

포벳     1-1

풋볼베팅팁스      1-2

베팅팁스1x2       0-0

베티메이트        1-1

풋볼프레딕션스   1-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인천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인천의 상승세가 끊긴 반면 김천 상무는 리그 기준으로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이 때문에 해외에서는 정배를 받은 팀이 김천상무로 바뀌었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75-2.90-2.27 일 때 1승 1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3경기 연속으로 정배를 받은 팀이 패하지 않은 배당이다.

 

김천상무 승리를 선택한 이유

- 김천상무는 압박이 강한 팀을 상대로도 강한 편이다. 이영재-정현철-고승범 등 K리그 올스타급 미드필더 들 덕분에 위험 지역에서 볼을 지키고 전방으로 뿌려주는 역할을 할 수 있는 팀이라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인천과 같이 활동량과 압박에 초점을 맞추는 팀을 상대로 충분히 변수를 만들 수 있을 전망. 게다가 권창훈-조규성 등 국가대표팀 공격수들의 폼이 절정이라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제안

1순위 - 언더, 조성환 감독은 김태완과의 맞대결에서 2승 4무 2패로 대등한 수준을 유지 중이다. 또한 김천상무는 이번 시즌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 성적이 좋지 않다는 점, 인천은 웬만하면 1실점 이하 경기를 하고 있다는 점 등을 고려했을 때 무승부 가능성도 고려해야 한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1순위로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1.0핸무, 승부가 갈리더라도 1점차 승부가 될 가능성이 높다. 이 경기는 사실상 50:50 중 하나를 골라야 한다고 본다면 +1.0핸무 or 무승부 픽을 모두 활용한 베팅 전략도 세워볼 만하다.

3순위 - 김천 상무 승, 해외 기준으로 정배를 받은 팀이 바뀔 정도라면 충분히 도전해볼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0-1

언더 > +1.0핸무(with 무승부) > 김천상무 승

 

No 264. 부산아이파크 vs 부천FC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0

프레딕츠           1-0

포벳     0-1

풋볼베팅팁스      2-1

베티메이트        2-1

베팅팁스투데이   2-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부천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시즌 초반 부천의 폼이 좋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87-3.20-3.30 일 때 2승 1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2년에는 총 3차례 나온 배당이고 2승 1패를 기록했다.

 

부산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부산은 사실상 100% 전력을 회복한 가운데 경기를 치를 수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 특히 안병준이 정상적으로 복귀를 했고 김진규까지도 경기에 나설 수 있다고 알려졌다. 두 선수가 모두 나선다면 경기를 주도할 수 있는 환경에서는 리드를 가져갈 확률이 높다.

2. 부천의 초반 상승세는 일정 난이도 때문일 가능성이 높다. 충남아산, 안산은 모두 리그 최하위권 팀들이고 김포FC 역시 시즌 초반 기복을 보일 수밖에 없는 전력이다. 부산은 앞선 팀들보다 공격 지표에서 비교 우위에 있는 팀들이라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제안

1순위 - 언더, 부산은 부천과의 경기에서 강하다고 볼 수는 없다. 최근 10경기 3승 5무 2패로 근소 우세지만 이 기간 홈 경기 기준으로는 4무 2패에 불과하다. 부천의 수비력에 다소 고전하는 흐름이 잦은 편이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우선으로 노리는 것이 좋다.

2순위 - 부산 승, 부산이 풀전력으로 나선다는 가정이라면 퇴장이나 징계 변수가 없다는 가정 아래 충분히 우세한 경기를 할 수 있다.

3순위 - -1.0핸무, 이 경기는 사실상 50:50으로 보는 것이 좋다. 부산이 부천에게 다소 고전하고 있다는 점이 걸림돌이라고 판단했다면 위험 부담을 감수해서라도 -1.0핸무 or 무승부 픽을 모두 활용하는 베팅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0

언더 > 부산 승 > -1.0핸무

 

No 270. 강원FC vs 수원FC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0

프레딕츠           0-0

포벳     1-0

풋볼베팅팁스      0-0

베팅팁스1x2       2-1

베티메이트        1-1

풋볼프레딕션스   1-1

베팅팁스투데이   0-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수원FC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수원FC가 답답한 경기 내용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18-3.00-2.80 일 때 5승 5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K리그1 기준으로 한 차례 나온 배당이다. 21년 11월 21일 대구 vs 수원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2-1을 기록했다.

 

강원 승리를 예상한 이유

1. 수원FC는 베스트 라인업으로 나설 수 없다는 점이 문제다. 특히 팀 공격의 핵심인 라스와 무릴로, 양동현까지 모두 부상 때문에 나설 수 없다. 최근 수원FC의 가장 큰 고민이 득점력 저하 이슈라는 것을 고려했을 때 강원의 수비력에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2. 최용수 감독 부임 이후 강원은 홈 경기에서 실점 억제력이 안정적이라는 점과 더불어 한 골 싸움에서 좋은 결과를 기록 중이다. 게다가 외국인 선수들이 본격적으로 팀에 적응을 마치고 득점까지 기록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충분히 승리까지도 기대해볼 수 있다.

 

제안

1순위 - 언더, 수원FC는 현 시점에서 수비 외에는 크게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이 없다. 제주 원정 경기 때와 마찬가지로 내려앉을 가능성이 높은 편. 게다가 지난 시즌에도 강원은 홈 경기에서 수원FC에게 승리를 기록하지 못했다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1순위로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강원FC 승, 강원이 홈 경기에서 강하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추천

3순위 - -1.0핸무, 수원FC는 극단적으로 내려앉을 수도 있다고 본다면 승부가 갈리더라도 한 점차 이내 승부가 될 가능성이 높다. 모험 수를 두고자 한다면 추천.

 

3. 예상 스코어 1-0

언더 > 강원 승 > -1.0핸무


★ 항상 배팅은 소신이며 분석글은 참고사항입니다.
★ 저희 토캅스는 회원님들에게 정보제공을 할 뿐 결과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매일매일 소통방 꽁짜! 현금이벤트 실시중!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