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PICK 분류

3월13일 [프리미엄픽] J리그 15:00 사간도스vs우라와 프로토21회차 해외축구분석픽▶▷안전사이트 검증은 토캅스!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안전사이트 검증은 토캅스! 

3월13일 [프리미엄픽] J리그 15:00 사간도스vs우라와 프로토21회차 해외축구분석픽 

No 261. 사간 도스 vs 우라와 레즈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1

프레딕츠           2-1

포벳     1-1

풋볼베팅팁스      2-0

베티메이트        1-0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팅팁스투데이   0-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사간 도스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우라와가 바로 직전 경기에서 반등에 성공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3.15-2.85-2.08 일 때 기록은 없다.

 

무승부를 선택한 이유

- 사간 도스는 주축 선수들이 다수 이탈했지만 팀 활동량과 압박 능력은 리그 최상급 수준을 유지하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실점을 최소화하고 있다. 지난 나고야 원정에서도 시즌 초반 약점으로 꼽히던 후반전 집중력까지 살아나면서 맹공을 버텨냈고 승점까지 획득했다. 좀 더 적극적으로 압박하고 주도권 싸움에서 밀리지 않을 가능성이 높은 홈 경기에서는 충분히 좋은 결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는 뜻.

더구나 우라와 레즈는 시즌 초반 득점 기복 문제가 변수로 작용하고 있고, 교토 상가 원정 경기에서 드러났듯이 상대의 압박에 생각보다 고전하는 모습도 보이고 있다. 이 때문에 전력 우위 평가를 받았지만 승리는 힘들다고 판단했다.

 

제안

1순위 - 언더, 사간 도스는 기본적으로 홈 경기에서 실점 억제력이 매우 좋은 편이고, 한 점 싸움에서 나름 강한 팀이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추천한다.

2순위 - +1.0핸승, 시즌 초반 우라와 레즈가 원정 경기에서 줄곧 부진하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추천한다.

3순위 - 무승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도전은 해볼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1-1

언더 > +1.0핸승 > 무승부


★ 항상 배팅은 소신이며 분석글은 참고사항입니다.
★ 저희 토캅스는 회원님들에게 정보제공을 할 뿐 결과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매일매일 소통방 꽁짜! 현금이벤트 실시중!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