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PICK 분류

3월13-14일 [프리미엄픽] 분데스리가 프로토21회차 해외축구분석픽▶▷메이저사이트 검증추천은 토캅스!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메이저사이트 검증추천은 토캅스! 

3월13-14일 [프리미엄픽] 분데스리가 프로토21회차 해외축구분석픽 

No 338. 레버쿠젠 vs FC쾰른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3-1

프레딕츠           3-1

포벳     3-1

비티벳   3-1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2-1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4-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쾰른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레버쿠젠이 유럽 대항전 일정을 병행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48-4.05-4.40 일 때 기록이 없다.

 

레버쿠젠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레버쿠젠은 홈 경기에서 득점력이 매우 꾸준한 편이다. 쾰른과 같이 압박 위치가 높고 공-수 전환이 잦은 팀과 맞대결을 할 때 다득점 싸움에서 상대를 압도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2. 레버쿠젠은 홈 맞대결에서 쾰른에게 3연승을 기록 중이고, 3경기 모두 1에서 언급한 양상이 반복되며 승부가 갈렸다. 두 팀의 상대성을 무시할 수 없는 경기다.

 

제안

1순위 - 레버쿠젠 승, 두 팀의 상대성을 무시할 수 없는 경기다. 레버쿠젠의 일정 변수보다 두 팀의 상대성을 주목했다면 1순위로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1.0핸승, 사실상 50:50이라고 생각한다. 2-1 or 3-1 중 하나를 선택한다는 생각으로 베팅 방향을 잡고 활용하는 것이 좋다. 만약 레버쿠젠의 일정 변수, 특히 다가올 주중에 유럽 대항전을 대비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면 2-1을 보고 베팅을 하는 것이 좋다.

3순위 - 3.5오버, 2와 마찬가지로 50:50으로 생각하고 활용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3-1

레버쿠젠 승 > -1.0핸승 > 3.5오버

 

No 354. 도르트문트 vs 빌레펠트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0

프레딕츠           3-0

포벳     3-0

비티벳   3-0

풋볼프레딕션      3-1

풋볼베팅팁스      4-0

베티메이트        3-0

풋볼프레딕션스   3-1

베팅팁스투데이   4-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19-5.30-8.30 일 때 4승 1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4승 중 2승이 3점차 이상 승부였다.

 

도르트문트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도르트문트의 기복 문제보다는 빌레펠트의 하락세를 좀 더 우선으로 고려했다. 특히 2월을 기점으로 공격력이 급감했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다. 2월 전후로 공격 효율 차이를 보이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 도르트문트의 공격적인 경기 운영을 받아 칠 만한 공격력을 보여주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2. 도르트문트는 지난 마인츠 원정 경기가 취소됐다는 점이 큰 이점으로 작용할 수 있다. 여전히 부상 및 결장 변수가 많지만 선수들의 컨디션 유지를 할 수 있는 시간은 충분히 벌었다.

(도르트문트 부상자: 아칸지, 게레이로, 홀란드, 훔멜스, 레이나, 뫼니에, 모우코코, 슈멜처, 자가두 등)

 

제안

1순위 - 도르트문트 승, 도르트문트는 홈 경기에서 득점력이 좋은 팀이고, 상대가 역습이나 반격 상황에서 특히 강한 것이 아니라면 충분히 우세한 경기를 하는 경우가 많았다. 안정적인 수익을 목표로 한다면 추천

2순위 - 3.5언더, 2월 이후 기록만 놓고 보면 도르트문트의 단독 득점 가능성을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그럴 경우 기준점 3.5점을 넘기기는 쉽지 않아 보인다.

3순위 - -2.0핸승, 도르트문트는 직전 경기 휴식을 통해 오랜만에 선수단 체력 및 컨디션 유지를 할 수 있는 시간을 벌었다. 즉, 풀전력의 도르트문트라면 3점 차까지도 충분히 만들 수 있다고 판단했다.   

 

3. 예상 스코어 3-0

도르트문트 승 > 3.5언더 > -2.0핸승

 

No 357. 프랑크푸르트 vs 보훔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2

프레딕츠           1-0

포벳     1-0

비티벳   2-1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0-0

베티메이트        3-0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3-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무승부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프랑크푸르트가 홈 경기에서 다소 부진하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76-3.40-3.50 일 때 3승 0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를 받은 팀이 3연승 중인 배당이기도 하다.

 

프랑크푸르트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과거 기록이지만 프랑크푸르트는 보훔과의 홈 경기에서 강했다. 또한 한 시즌 중 더블을 잘 허용하지 않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

2. 보훔은 상대적으로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 일방적 수세에 몰리는 경우가 많다. 또한 전반부터 리드를 뺏기거나 선취점을 허용하는 경우가 많다. 리드를 지키는 능력은 좋지만 경기를 뒤집는 능력이 좋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원정 경기에서는 좀 더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제안

1순위 - 언더, 프랑크푸르트는 이번 시즌 원정 경기 대비 홈 경기에서 특히 약한 팀이다. 그들이 경기 흐름을 주도할 경우 득점력이 떨어지는 편이고, 수비적인 팀을 마주했을 때에도 고전하는 편이다. 게다가 유럽 대항전까지 병행하고 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고전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즉, 승리 확률을 가급적 낮춰 잡는 것이 좋다는 뜻.

2순위 - 프랑크푸르트 승, 프랑크푸르트의 홈 약세보다는 보훔의 원정 약세를 주목했다면 홈 승을 보는 것이 좋다

3순위 - -1.0핸무, 생각보다 접전 양상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높다. 프랑크푸르트의 홈 경기 불안요소를 주목했다면 모험을 걸어볼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1-0

언더 > 프랑크푸르트 승 > -1.0핸무

 

 

No 373. 그루터퓌르트 vs RB라이프치히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1

프레딕츠           0-2

포벳     1-3

비티벳   0-2

풋볼프레딕션      1-3

풋볼베팅팁스      1-3

베티메이트        0-3

풋볼프레딕션스   1-2

베팅팁스투데이   1-4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라이프치히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라이프치히의 최근 폼이 매우 좋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7.20-4.50-1.27 일 때 0승 0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0년 7월 17일 크리스탈 팰리스 vs 맨유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0-2를 기록했다.

 

라이프치히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최근 그루터퓌르트는 홈 경기 중심으로 반등에 성공했다. 하지만 상대했던 팀들은 모두 원정 경기에서의 성적이 좋지 않은 팀들이 대부분이었다. 라이프치히는 적어도 우니온 베를린, 아우크스부르크, 슈투트가르트, 마인츠, 헤르타 베를린, 쾰른 보다는 원정 경기에서 성적이 압도적으로 좋은 팀이다.

2. 최근 원정 경기에서도 경기를 통제하고 리드를 지키는 능력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물론 수비적으로 내려앉는 팀에게 다득점 양상을 만들어 내지는 못하고 있지만 적어도 상대 득점을 제어하는 능력은 매우 좋기 때문에 최소 패하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제안

1순위 - 라이프치히 승, 이번 회차에서 안정적인 수익을 노린다면 1순위로 활용해야 할 픽이다

2순위 - +1.0핸패, 그루터퓌르트는 애초에 상위권 팀과의 경기에서 득점 기대값이 0에 수렴하는 팀이다. 일방적으로 라이프치히가 주도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면 핸패를 보는 것이 좋다.

3순위 - 언더, 그루터퓌르트는 후반기를 기점으로 홈 경기에서 실점 억제력이 매우 좋은 팀이다. 모험 수를 두고자 한다면 추천.

 

3. 예상 스코어 0-2

라이프치히 승 > +1.0핸패 > 언더


★ 항상 배팅은 소신이며 분석글은 참고사항입니다.
★ 저희 토캅스는 회원님들에게 정보제공을 할 뿐 결과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매일매일 소통방 꽁짜! 현금이벤트 실시중!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