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PICK 분류

3월18일 [프리미엄픽] 유로파리그 프로토22회차 해외축구분석픽▶▷메이저놀이터 추천은 토캅스!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메이저놀이터 추천은 토캅스! 

3월18일 [프리미엄픽] 유로파리그 프로토22회차 해외축구분석픽 

No 185. 츠르베나 즈베즈다 vs 레인저스FC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1-1

포벳     2-2

베팅팁스1x2       1-2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0-2

베티메이트        0-0

풋볼프레딕션스   1-0

베팅팁스투데이   2-1

비티벳   1-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츠르베나 즈베즈다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홈 경기에서 특히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04-3.30-2.80 일 때 2승 3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5경기 연속 정배를 받은 팀이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는 배당이기도 하다.

 

무승부를 선택한 이유

- 레인저스는 유로파리그에서 무패 흐름을 비교적 길게 이어가고 있다. 특히 특유의 공격적인 압박을 원정 경기에서도 시도하고 있고, 덕분에 경기당 실점 수준을 꾸준하게 1점 이하로 유지해내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요소다.

츠르베나 즈베즈다가 지난 레인저스 원정 경기에서 보여준 탈압박 능력과 공격력을 고려했을 때 레인저스는 이번 경기에서도 1실점 이하 경기를 할 가능성이 높고, 최소 패하지 않을 가능성 역시 높다.

 

제안

1순위 - 언더, 레인저스는 도르트문트 정도의 팀을 상대하는 것이 아닌 이상 실점을 최소화하고 있는 팀이다. 또한 현재 3점차 리드를 하고 있기 때문에 굳이 무리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언더 픽을 우선으로 보는 것이 좋다는 뜻.

2순위 - -1.0핸패, 레인저스는 원정 경기에서 무패 흐름을 비교적 길게 이어가고 있다. 경기 주도권 싸움에서 밀리더라도 최소 패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뜻.

3순위 - 무승부, 위험 부담은 크지만 활용 가치는 높은 픽이다.

 

3. 예상 스코어 1-1

언더 > -1.0핸패 > 무승부

 

No 188. AS모나코 vs SC브라가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0

프레딕츠           2-0

포벳     1-0

베팅팁스1x2       0-0

풋볼프레딕션      2-0

풋볼베팅팁스      3-0

베티메이트        1-0

풋볼프레딕션스   2-0

베팅팁스투데이   3-1

비티벳   2-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모나코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브라가의 후반기 원정 성적이 좋지 않다는 점, 모나코는 홈 경기에서 비교적 강하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42-3.85-5.40 일 때 1승 1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AS모나코 승리를 선택한 이유

- 브라가는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 경기력이 좋은 팀은 아니다. 특히 유럽 대항전에서 이런 흐름이 자주 나오고 있다. 지난 츠르베나 즈베즈다, 미트윌란, 셰리프와의 경기에서 모두 홈 경기와는 전혀 다른 경기 내용을 보여주며 패한 바 있다. 특히 전반에 선취점을 허용하거나 리드를 먼저 뺏길 경우 만회하는 능력이 부족하다.

AS모나코는 자국 리그 기준이기는 하지만 홈 경기 전반전 성적이 리그 3위에 올라있는 팀이고 후반기 홈 5경기 전반전 성적이 3승 2무로 좋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충분히 변수가 될 수 있는 경기다.

 

제안

1순위 - 언더, AS모나코는 최근 7경기 성적이 1승 3무 3패로 매우 부진하다. 물론 이 기간 원정 경기가 5경기나 됐다는 점을 고려해야 하지만 이전보다 득점력이 눈에 띄게 떨어졌다는 점도 분명 고려해야 한다. 더구나 수비를 우선으로 하는 팀에게는 매우 약하다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승무패/ 핸디보다 언더 픽을 1순위로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AS모나코 승, AS모나코의 부진한 최근 흐름보다 브라가의 원정 흐름 및 성적이 좋지 않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일반 승을 보는 것이 좋다.

3순위 - -1.0핸승, AS모나코는 홈 경기에서 대승 비율이 높지는 않은 팀이다. 정말 모험 수를 노리는 것이 아닌 이상 핸승 픽은 추천하지 않는다.

 

3. 예상 스코어 2-0

언더 > AS모나코 승 > -1.0핸승

 

No 191. 레버쿠젠 vs 아탈란타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1-1

포벳     2-2

베팅팁스1x2       0-2

풋볼프레딕션      2-2

풋볼베팅팁스      1-1

베티메이트        0-2

풋볼프레딕션스   3-1

베팅팁스투데이   2-2

비티벳   1-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아탈란타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레버쿠젠 쪽의 부상 변수를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12-3.50-2.55 일 때 1승 1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경기 모두 언더가 나온 배당이기도 하다.

 

아탈란타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아탈란타는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 좀 더 성적이 좋은 팀이다. 상대가 아탈란타와 템포를 맞추고 공격적으로 대응을 할 때 더 효율적인 경기 내용을 보여주고 있다. 1차전이 끝난 현 시점에서 레버쿠젠은 1점차를 만회해야 하는 입장이기 때문에 수비적으로 나설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아탈란타에게 유리한 구도가 나올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2. 레버쿠젠은 팀의 핵심 선수들이 나서지 못할 수도 있는 경기다. 특히 공격 라인업을 구성하는 비르츠-쉬크가 모두 나서지 못할 경우 레버쿠젠의 강점은 사실상 사라질 수밖에 없다. 그 외에 안드리치, 프림퐁 등은 모두 유럽 대항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들임을 고려했을 때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제안

1순위 - -1.0핸패, 레버쿠젠의 전력 약화 요소를 고려했을 때 -1.0핸패 픽이 1순위로 고려되어야 할 픽이다.

2순위 - 언더, 레버쿠젠의 득점 기대값이 크게 떨어질 수밖에 없는 경기다. 또한 아탈란타 역시 후반기 접어들어서 원정 경기에서는 저득점에 묶이는 경우가 늘었다. 모험 수를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3순위 - 아탈란타 승, 1순위 픽과 이유는 같다. 다만 아탈란타는 후반기 접어들어서 원정 경기 득점 기대값이 많이 떨어진 상태라는 점이 변수가 될 수도 있다. 우선 순위를 낮춰 잡은 이유다.

 

3. 예상 스코어 0-2

-1.0핸패 > 언더 > 아탈란타 승

 

No 194. 갈라타사라이 vs FC바르셀로나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2

프레딕츠           1-2

포벳     0-1

베팅팁스1x2       0-4

풋볼프레딕션      1-3

풋볼베팅팁스      1-3

베티메이트        2-3

풋볼프레딕션스   1-2

베팅팁스투데이   0-3

비티벳   1-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바르셀로나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바르셀로나의 최근 경기력이 매우 좋다는 점, 특히 원정 경기에서도 다득점 양상을 만들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7.20-4.35-1.28 일 때 기록은 없다.

 

바르셀로나 승리를 선택한 이유

- 지난 첫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기는 했지만 역습 한 차례 허용한 것을 제외하면 갈라타사라이를 완벽하게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물론 여전히 원정 경기에서는 홈 경기 대비 경기력이 좋다고 볼 수는 없지만 공격력이 이전보다 월등하게 개선됐다는 점, 특히 선취점 비율이 늘었고 전반 시간대에 특강점을 보이기 시작했다는 점 등을 고려했을 때 충분히 우세한 경기를 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제안

1순위 - +2.5핸승, 바르셀로나는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 여전히 불안하다는 점, 3일 뒤에 엘 클라시코를 앞두고 있기 때문에 100%를 쏟아 붓기는 힘들다는 점, 갈라타사라이는 유럽 대항전 홈 경기에서 실점 억제력이 안정적이라는 점을 고려했을 때 +2.5핸승 픽을 1순위로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바르셀로나 승, 최근 바르셀로나의 폼을 고려했을 때 승리 가능성은 충분히 높다. 단, 1순위에서 언급한 변수를 고려했을 때 1순위로 둘 만한 픽은 아니다.

3순위 - 오버, 바르셀로나는 여전히 원정 경기에서 실점 확률이 높은 축에 속한다. 두 팀 모두 득점 확률이 높다고 판단했다면 오버 픽을 노리는 것이 좋다.

4순위 - +1.0핸무, 바르셀로나 승리 배당이 위험 부담 대비 너무 낮다고 판단했다면 아예 한 점차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3. 예상 스코어 1-2

+2.5핸승 > 바르셀로나 승 > 오버 > +1.0핸무

 

No 198. 에버튼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1

프레딕츠           1-1

포벳     2-1

풋볼프레딕션      1-0

풋볼베팅팁스      1-1

비티벳   1-2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2-2

베팅팁스1x2       0-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에버튼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최근 뉴캐슬의 경기력 및 결과가 좋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97-3.25-3.00 일 때 1승 2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4경기 중 3경기에서 언더가 나온 배당이기도 하다.

 

뉴캐슬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에버튼의 팀 색깔이 어중간하게 바뀌었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다. 램파드 감독은 높은 위치부터 압박하고 주도권 싸움에서 상대를 압도하는 양상을 만들고자 하고 있다.

다만 압박 성공률이 낮고 볼 운반 능력도 부족하며 볼 점유율 싸움에서 상대를 압도하지 못하는 흐름이 반복되고 있다. 미드필더진의 폼이 매우 좋지 않기 때문. 이 때문에 그나마 홈 경기에서의 강점도 사라진 상태다.

2. 뉴캐슬은 첼시 원정에서 패하며 무패 흐름이 끊겼지만 경기력이 급격하게 개선됐다는 점은 주목해야 한다. 특히 득점 효율이 높아졌다. 우드를 타겟맨으로 두고 주변 선수들의 움직임에 초점을 맞춘 전술적인 선택이 큰 효과를 보고 있다. 최근 에버튼의 불안한 수비라인의 경쟁력을 고려했을 때 한 점 싸움에서 더 나은 결과를 만들 수도 있다.

3. 과거 기록이 대부분이지만 램파드 감독은 하우 감독에게 1무 2패로 열세다.

 

제안

1순위 - -1.0핸패, 현재 두 팀의 수비라인 경쟁력을 고려했을 때 핸디를 노리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다.

2순위 - 언더, 뉴캐슬은 원정 경기에서 기본적으로 실점 수준이 낮아지면서 상승세를 타고 있는 팀이다. 저득점-저실점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3순위 - 뉴캐슬 승, 사실상 1-1 or 0-1 중 하나를 고른다는 생각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0-1

-1.0핸패 > 언더 > 뉴캐슬 승

 

No 213. 올림피크 리옹 vs FC포르투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1-0

포벳     1-0

베팅팁스1x2       0-1

풋볼프레딕션      1-0

풋볼베팅팁스      2-0

베티메이트        3-0

풋볼프레딕션스   1-0

베팅팁스투데이   3-1

비티벳   2-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포르투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리옹이 최근 홈 연패를 당하는 등 기복 있는 내용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05-3.35-2.75 일 때 1승 2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2년에는 한 차례 나온 배당이고 1패를 기록했다.

 

무승부를 선택한 이유

1. 포르투는 홈 경기와 비교했을 때 원정 경기에서 팀의 강점 중 하나인 수비력이 흔들리는 경우가 많다는 점이 가장 큰 변수다. 물론 라치오 원정 경기에서도 드러났듯이 상대가 공격적으로 나설 경우 변수를 만들어 낼 수도 있는 팀이다. 하지만 라치오 경기 때와는 달리 0-1로 밀리고 있는 가운데 경기를 치러야 한다는 점, 첫 맞대결에서 리옹의 미드필더진 경쟁력에 다소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점 등을 고려했을 때 힘든 경기가 될 것이라고 판단했다.

2. 리옹 역시 최근 홈 2연패를 기록할 정도로 안정성과는 거리가 있다. 물론 리그 경기와는 달리 리드를 하고 있는 가운데 지키는 축구만 해도 되기 때문에 이전 경기들보다는 실점 확률이 떨어질 가능성이 높다. 단, 그들이 경기 흐름을 주도하는 상황일 때에는 득점 효율이 높지 않은 팀이라는 점을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제안

1순위 - 언더, 리옹 입장에서는 철저하게 지키는 축구만 해도 되는 상황이다. 즉, 굳히기에만 초점을 맞추는 경기 운영을 할 수 있다는 뜻. 이 때문에 무승부 가능성을 조금이라도 높게 봤다면 언더 픽을 1순위로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무승부, 사실상 1-0 or 1-1 중 하나를 고른다는 생각으로 베팅을 하는 것이 좋다. 위험 부담을 감수할 수 있다면 -1.0핸무 or 무승부 픽을 모두 활용하는 베팅 전략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3순위 - -1.0핸패, 만약 프로토 과거 동일 배당 기록을 주목했다면 핸패를 우선으로 봐도 좋을 경기다.

 

3. 예상 스코어 1-1

언더 > 무승부(with -1.0핸무) > -1.0핸패

 

No 216.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vs 세비야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1-1

포벳     1-1

베팅팁스1x2       2-1

풋볼프레딕션      1-1

풋볼베팅팁스      1-2

베티메이트        1-0

풋볼프레딕션스   1-0

베팅팁스투데이   1-0

비티벳   2-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웨스트햄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웨스트햄은 2월을 기점으로 하락세가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07-3.00-3.00 일 때 5승 3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무승부를 선택한 이유

1. 웨스트햄의 전력 이탈 변수가 발목을 잡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쿠팔, 보웬에 이어 크레스웰, 안토니오까지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팀 공격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선수들이 연 이어 결장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고전할 수도 있는 경기다.

2. 세비야 역시 베스트 라인업을 내세울 수 없다는 점이 변수다. 주력 공격수인 오캄포스의 결장과 더불어 핵심 풀백인 아쿠냐, 핵심 수비수 카를로스, 주전급 수비수 레킥까지 나설 수 없다. 세비야 특유의 지키는 축구가 힘들 수도 있을 정도로 결장 변수가 크다는 점을 생각해야 한다.

3. 세비야는 원정 경기에서 7경기 연속 승리가 없다. 기본적으로 실점을 최소화하는 팀이지만 원정 경기에서는 득점 기대값이 0점대에 머물고 있는 팀이라는 점을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제안

1순위 - 언더, 웨스트햄의 공격력 저하, 세비야의 원정 경기 낮은 실점 수준을 모두 고려했다면 언더 픽을 1순위로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무승부, 사실상 50:50 중 하나를 고르는 것과 다르지 않다. 이 경기는 1-0 or 0-0 중 하나를 선택한다는 생각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위험 부담을 감수할 수 있다면 -1.0핸무 or 무승부를 모두 활용하는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

3순위 - -1.0핸패, 세비야의 최근 원정 승률을 고려했을 때 핸패 픽은 배당 대비 위험 부담이 너무 크다.

 

3. 예상 스코어 0-0

언더 > 무승부(with -1.0핸무) > -1.0핸패

 

No 219. 프랑크푸르트 vs 베티스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1

프레딕츠           1-1

포벳     2-1

베팅팁스1x2       2-0

풋볼프레딕션      2-2

풋볼베팅팁스      0-1

베티메이트        3-2

풋볼프레딕션스   1-0

베팅팁스투데이   4-2

비티벳   2-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베티스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베티스가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 더 강한 팀이라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04-3.45-2.70 일 때 0승 0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 AS모나코 vs 리옹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2-3를 기록했다.

 

프랑크푸르트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베티스의 최근 하락세를 좀 더 주목해야 할 경기라고 판단했다. 한정된 선수단을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1~3월 중 빡빡한 일정을 버티지 못하고 고전하고 있다. 특히 득점력이 눈에 띄게 하락세라는 점이 문제다. 그나마 페키르가 제 몫을 다해주고 있지만 그 외의 선수들이 고전하면서 고전하고 있다.

2. 프랑크푸르트는 상대적으로 전환이 잦은 상황일 때 강점을 보이는 편이다. 이번 시즌 홈 경기에서 성적이 좋은 것은 아니지만 레버쿠젠, 마인츠 등과 같이 공격적인 성향이 강한 팀과의 맞대결에서 모두 승리를 기록한 이유다.

 

제안

1순위 - 오버, 승무패의 경우 정반대의 결과가 나올 수도 있다. 프랑크푸르트는 이번 시즌 원정 성적 대비 홈 경기 성적이 더 안 좋지만 베티스는 홈 성적 대비 원정 성적이 더 좋은 팀이기 때문.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승무패를 노리기 보다는 오버 픽을 노리는 것이 확률상 더 좋은 선택이 될 가능성이 높다.

2순위 - 프랑크푸르트 승, 베티스의 최근 하락세를 주목했다면 2배가 넘는 정배를 노리는 것이 좋다.

3순위 - -1.0핸무, 모험 수를 두고자 한다면 활용할 만하다. 다만 위험 부담이 너무 크기 때문에 이 경기에서는 웬만하면 피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2-1

오버 > 프랑크푸르트 승 > -1.0핸무


★ 항상 배팅은 소신이며 분석글은 참고사항입니다.
★ 저희 토캅스는 회원님들에게 정보제공을 할 뿐 결과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매일매일 소통방 꽁짜! 현금이벤트 실시중!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