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PICK 분류

3월19일 [프리미엄픽] 호주A리그 프로토23회차 호주축구분석픽▶▷안전보증업체 추천은 토캅스!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안전보증업체 추천은 토캅스! 

3월19일 [프리미엄픽] 호주A리그 프로토23회차 호주축구분석픽 

No 109. 센트럴 코스트 vs 맥아서FC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3-1

프레딕츠           2-1

포벳     2-2

풋볼베팅팁스      1-2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3-1

베팅팁스1x2       1-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센트럴 코스트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기대 승률로는 대략 4% 이상 증가했다. 해외 베터들은 센트럴 코스트가 역배를 받은 경기에서도 지지 않고 있다는 점과 맥아서의 원정 경기 높은 실점율이 변수라고 본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98-3.35-2.90 일 때 4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센트럴 코스트 승리를 선택한 이유

- 두 팀 경기에서는 결국 수비력 차이로 인해서 승부가 갈릴 수 있다고 판단했다. 센트럴 코스트는 역배를 받은 경기에서도 실점 수준을 1점 이하로 유지하는 등 수비가 안정감을 찾아가고 있다. 게다가 풀백 포지션이 살아나면서 팀의 플랜A인 측면 공격이 살아나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요소.

반면 맥아서는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 실점 수준이 너무 높다. 그나마 홈 경기에서는 흐름을 살려서 득점을 꾸준하게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승점을 따내고는 있지만 원정 경기에서는 공격적인 공격 전환이 양 날의 검처럼 작용하고 있다.

 

제안

1순위 - 오버, 맥아서는 센트럴 코스트와 비교해도 득점력이 결코 뒤쳐지는 팀이 아니다. 모 아니면 도 결과가 나올 수도 있음을 생각하고 베팅하는 것이 좋다.

2순위 - 센트럴 코스트 승, 프로토 과거 동일 배당 기록을 보면 정배 초강세 배당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근거도 충분히 있기 때문에 노려볼 만하다.

3순위 - -1.0핸무, 고배당을 노린다면 접전 승부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3. 예상 스코어 2-1

오버 > 센트럴 코스트 승 > -1.0핸무

 

No 124. 멜버른 시티 vs 멜버른 빅토리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0

프레딕츠           3-0

포벳     2-1

풋볼베팅팁스      1-2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3-1

베팅팁스1x2       2-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멜버른 시티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최근 2경기 연속으로 멜버른 시티가 더비 매치에서 정배를 받았지만 승리하지 못했다는 점을 변수라고 본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59-3.65-4.05 일 때 4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 초강세 배당이라고 보는 것이 좋다.

 

멜버른 시티 승리를 선택한 이유

- 멜버른 빅토리는 주중에 일본까지 이동해서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를 치렀다. 심지어 연장전까지 치렀기 때문에 선수단 컨디션 문제가 나올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안 그래도 원정 경기에서 후반전 뒷심 부족으로 고전하고 있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이번 경기도 힘들다고 판단했다.

 

제안

1순위 - 멜버른 시티 승, 프로토 과거 동일 배당 기록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정배 초강세 배당이다. 또한 멜버른 빅토리의 빡빡한 일정 문제, 원정 경기에서의 약점 등을 고려했을 때 홈 팀의 승리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한다.

2순위 - 오버, 멜버른 시티는 경기를 주도할 수 있는 상황일 때 다득점 양상을 곧잘 만들어 내고 있는 팀이다. 오버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책정할 필요가 있다.

3순위 - -1.0핸승, 멜버른 빅토리는 사실상 핸디캡을 안고 플레이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점차 이상 승부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3. 예상 스코어 3-1

멜버른 시티 승 > 오버 > -1.0핸승

 

No 127. 시드니FC vs 웨스턴 유나이티드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0

프레딕츠           0-2

포벳     0-2

풋볼베팅팁스      2-0

베티메이트        1-0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3-1

베팅팁스1x2       0-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시드니FC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최근 시드니FC가 연승을 기록 중이기는 하지만 기대 승률이 10% 가까이 오를 만한 근거가 뚜렷하지는 않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74-3.35-3.60 일 때 0승 1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 10월 24일 콘사도레 삿포로 vs 아비스파 후쿠오카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0-0을 기록했다.

 

무승부를 선택한 이유

1. 시드니FC가 최근 공식전 2경기 연속으로 무실점 경기를 하며 연승 흐름을 이어가고 있지만 이번 시즌 수비가 좋은 팀이라고 보기는 힘들다. 홈 경기에서도 후반 시간대에 집중력 저하 문제 때문에 실점을 허용하는 경우가 많고, 특히 선취점 실점 비율이 너무 높다. 세트피스 상황에서의 수비 불안도 나오고 있는 만큼 승리를 기대하기는 힘들다.

2. 웨스턴 유나이티드는 2월을 기점으로 실점 수준이 크게 떠렁진 상태다. 역배를 받은 경기에서도 웬만하면 1점 이하로 막아낼 정도로 수비력이 최고조에 올라있는 상태다. 게다가 역습 지향적인 경기 운영이 효과를 보면서 슈팅 당 득점 전환율이 상승세라는 점, 일방적 수세로 몰리는 흐름이 잦지만 실점을 허용하지 않고 있다는 점 등을 모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제안

1순위 - -1.0핸패, 2월을 기점으로 웨스턴 유나이티드의 무패 흐름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패를 최우선으로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언더, 만약 해외 기준으로 홈 팀의 기대 승률이 10% 가까이 상승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으로 방향을 잡고 베팅을 하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일 수 있다.

3순위 - 무승부

 

3. 예상 스코어 1-1

-1.0핸패 > 언더 > 무승부

 

No 142. 퍼스 글로리 vs 브리즈번 로어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0

프레딕츠           0-1

포벳     2-0

풋볼프레딕션      1-0

풋볼베팅팁스      1-0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1-1

베팅팁스투데이   2-2

베팅팁스1x2       1-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브리즈번 로어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브리즈번 로어가 원정 경기에서는 최악의 성적을 기록 중이라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17-3.15-2.70 일 때 4승 2무 6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 근소 약세 배당이라고 봐야 할 배당이다.

 

퍼스 글로리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브리즈번 로어는 홈 경기 때와 대비되는 원정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홈 경기에서는 측면 선수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서 역습 1~2차례를 효율적으로 살리는 양상이 자주 나온다. 하지만 원정 경기에서는 그 역습 상황을 살리는 패턴보다 턴오버에 의한 위험 상황을 자초하는 흐름이 더 자주 나오고 있다.

2. 브리즈번 로어는 유독 퍼스 글로리 원정만 가면 중앙 수비 쪽에서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지난 2월 20일 퍼스 글로리 원정 경기에서도 경기를 일방적으로 주도했지만 실망스러운 중앙 수비수들의 집중력 때문에 0-2로 완패한 바 있다.

 

제안

1순위 - 언더, 퍼스 글로리는 경기당 득점력이 제한적이다. 또한 홈 경기에서 정배를 받은 경기에서도 저득점에 묶이는 경우가 많았다. 게다가 퍼스 글로리의 홈 성적이 좋지 않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승무패보다는 언더 픽을 우선으로 노리는 것이 좋다.

2순위 - 퍼스 글로리 승, 차악과 최악 중 하나를 고르는 것과 같다. 퍼스 글로리가 홈 경기에서 부진하다는 점을 차악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좋다.

3순위 - -1.0핸무, 두 팀의 전력을 고려했을 때 접전 양상을 생각하고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0

언더 > 퍼스 글로리 승 > -1.0핸무 


★ 항상 배팅은 소신이며 분석글은 참고사항입니다.
★ 저희 토캅스는 회원님들에게 정보제공을 할 뿐 결과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매일매일 소통방 꽁짜! 현금이벤트 실시중!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