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PICK 분류

3월23일 [프리미엄픽] 호주A리그 프로토24회차 해외축구분석픽▶▷메이저놀이터 추천은 토캅스!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메이저놀이터 추천은 토캅스! 

3월23일 [프리미엄픽] 호주A리그 프로토24회차 해외축구분석픽 

No 66. 멜버른 빅토리 vs 웨스턴 유나이티드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2

프레딕츠           2-2

포벳     1-2

풋볼베팅팁스      2-0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1-0

베팅팁스투데이   3-1

베팅팁스1x2       0-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멜버른 빅토리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웨스턴 유나이티드에게 3연승 중이라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참고로 이번 시즌에는 2연승 중이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86-3.25-3.30 일 때 6승 2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 강세 배당이라고 봐도 무방한 수준이다.

 

무승부를 선택한 이유

1. 멜버른 빅토리는 팀의 핵심 공격수인 다고스티노와 주력 미드필더인 폴라미가 모두 국가대표팀에 차출됐다. 최근 팀 득점의 80% 이상을 두 선수가 책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두 선수의 이탈은 멜버른 빅토리의 득점 기대값을 크게 낮출 가능성이 높다.

2. 멜버른 빅토리는 중간에 챔피언스리그 일정 때문에 선수단 컨디션 조절에 어려움이 있었다. 게다가 4일 간격으로 계속 경기를 치르고 있다는 점도 팀 입장에서는 부담이 될 수 있다.

3. 웨스턴 유나이티드는 2월을 기점으로 원정 경기에서 실점을 일정 수준 이상으로 낮게 유지하는 모습을 보여줬고, 선취점을 허용하지 않는 이상 지지 않는 흐름을 꾸준히 만들어 내고 있다. 앞서 ‘1’에서 언급했듯이 주요 공격수들의 이탈이 예정된 멜버른 빅토리의 상황을 고려했을 때 패하지 않는 흐름도 충분히 기대할 수 있다.

 

제안

1순위 - 언더, 웨스턴 유나이티드는 멜버른 빅토리에게 3연패를 기록할 정도로 맞대결 전적에서 최근 뒤쳐진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멜버른 빅토리의 득점 기대값 하락과 웨스턴 유나이티드의 원정 경기 저득점-저실점 양상에 초점을 맞춰서 언더 픽을 우선으로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1.0핸패, 웨스턴 유나이티드는 이번 시즌 리그 2위에 올라있을 정도로 안정적인 편이고 22년을 기점으로 무패 양상이 잦은 편이다. 위험 부담 대비 적중 기대값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우선 순위를 생각보다 높게 잡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3순위 - 무승부, 이번 회차에서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도전은 해볼 만하다. 주요 공격수들은 이탈했지만 여전히 단단한 선수층을 보유하고 있는 팀이라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

 

3. 예상 스코어 1-1

언더 > -1.0핸패 > 무승부

 

No 69. 브리즈번 로어 vs 멜버른 시티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1

프레딕츠           0-3

포벳     0-2

풋볼베팅팁스      1-1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팅팁스투데이   1-3

베팅팁스1x2       1-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멜버른 시티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멜버른 시티가 연속 원정 일정을 소화 중이라는 점과 브리즈번 로어가 홈 경기에서는 특히 강하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3.65-3.50-1.70 일 때 기록은 없다. 한편 프로토 1차 변동 배당인 3.00-3.30-1.95 일 때 0승 0무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 절대 강세 배당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브리즈번 로어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멜버른 시티 쪽의 전력 이탈 변수가 너무 크다. 국가대표팀에 4명이나 차출됐다. 특히 팀 공격의 핵심으로 꼽히는 3인방(레키, 매클래런, 틸리오)와 더불어 이번 시즌 핵심 미드필더로 떠오른 멧커프까지 차출됐다.

물론 여전히 나바웃과 팀의 핵심 중 핵심인 베렌게르가 남아 있지만 나바웃은 최근 폼이 크게 하락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베렌게르 한 명만 막히면 경기가 답답해질 수 있다.

2. 브리즈번 로어의 홈 강세를 무시할 수는 없는 경기다. 물론 최근 홈 3연승을 기록하는 동안 일정 난이도가 높지는 않았다. 하지만 그들이 경기 흐름을 주도할 수 있는 환경에서는 높은 득점 효율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제안

1순위 - 오버,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정배 절대 우세 배당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전력 약화 요소가 뚜렷함에도 불구하고 기본적으로 멜버른 시티의 전력 자체가 안정적이라는 점 자체를 주목했다면 승무패는 피하고 언오버 쪽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2순위 - +1.0핸승, 브리즈번 로어의 이번 시즌 홈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승을 우선으로 노리는 것도 고려해볼 만하다.

3순위 - 브리즈번 로어 승, 완전히 모험 수를 둔다는 생각으로만 보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2-1

오버 > +1.0핸승 > 브리즈번 로어 승 


★ 항상 배팅은 소신이며 분석글은 참고사항입니다.
★ 저희 토캅스는 회원님들에게 정보제공을 할 뿐 결과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매일매일 소통방 꽁짜! 현금이벤트 실시중!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