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PICK 분류

3월25-26일 [프리미엄픽] 금-토(새축) 프로토25회차 해외축구분석픽▶▷메이저사이트 검증추천은 토캅스!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메이저사이트 검증추천은 토캅스! 

3월25-26일 [프리미엄픽] 금-토(새축) 프로토25회차 해외축구분석픽 

No 4. 뉴캐슬 제츠 vs 시드니FC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1

프레딕츠           2-0

포벳     1-2

풋볼베팅팁스      0-1

베티메이트        0-1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팅팁스투데이   1-2

베팅팁스1x2       1-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시드니FC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시드니FC의 연승 흐름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뉴캐슬 제츠는 모 아니면 도 성향이 너무 강하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3.30-3.35-1.83 일 때 0승 1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시드니FC는 22년 2월 19일 웰링턴 피닉스 원정 경기에서 같은 배당을 받았고 1-1을 기록했다. 이 배당일 때 최초 무승부 기록이다.

 

시드니FC 우세를 선택한 이유

1. 뉴캐슬 제츠의 모 아니면 도 스타일이 시드니FC와의 경기에서는 변수로 작용할 수 있다. 상대 팀의 수준에 상관없이 공격적으로 라인을 올리거나 공-수 전환이 잦은 플레이는 역습 및 반격에 최적화된 시드니FC에게 약점으로 작용할 수 있다. 지난 두 팀의 첫 맞대결 때에도 무승부를 기록하기는 했지만 전반 2실점으로 끌려간 이유이기도 했다.

2. 이번 시즌 뉴캐슬 제츠는 홈 경기에서 역배를 받은 경우가 딱 한 차례였다. 상대는 멜버른 시티였고 2-4로 패한 바 있다. ‘1’에서 언급했듯이 무리한 공격 전개가 결국 발목을 잡은 셈이다.

 

제안

1순위 - 오버, 시드니FC는 팀 수비의 핵심인 윌킨슨, 그랜트, 레드메인이 모두 국가대표팀에 차출됐다. 최근 3경기 연속 무실점의 가장 큰 이유라고 봤을 때 변수로 작용할 수 있다. 만약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승무패는 배제하고 오버 픽을 1순위로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시드니FC 승, 뉴캐슬 제츠의 모 아니면 도 스타일을 주목했다면 충분히 활용해볼 만한 가치는 있다.

3순위 - +1.0핸무, 뉴캐슬 제츠의 플레이 스타일과 결과를 고려했을 때 굳이 추천할 만한 픽은 아니다. 무너질 때에는 생각보다 크게 무너지는 스타일이기 때문.

 

3. 예상 스코어 1-2

오버 > 시드니FC 승 > +1.0핸무

 

No 37. 콩고민주공화국 vs 모로코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1-1

포벳     0-0

풋볼프레딕션      1-2

풋볼베팅팁스      2-0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팅팁스투데이   0-1

베팅팁스1x2       2-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모로코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콩고가 홈 경기에서는 꾸준히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3.40-2.80-2.01 일 때 0승 0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19년 3월 일 소시에다드 vs AT마드리드 경기에서 0-2를 기록했다.

 

모로코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현재 콩고 선수단을 보면 A매치 경력이 많지 않을 뿐만 아니라 공격으로 상대를 압도할 수 있는 카드가 사실상 거의 없다고 볼 수 있다. 그나마 활동량 및 수비에서의 강점을 통해 변수를 만들 수는 있겠지만 이기는 축구를 애초에 기대하기 힘들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2. 모로코는 공격진의 개인 전술 소화 능력을 주목해서 볼 만하다. 경기가 풀리지 않더라도 좁은 공간에서 변수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부팔, 무니르 등의 개인 전술을 기대해볼 수 있다. 또한 세트피스 상황이나 롱 볼을 활용한 투박한 스타일에서도 변수 창출이 가능한 선수들이 많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제안

1순위 - 언더, 콩고는 홈 경기에서 철저하게 안전 지향으로 지지 않는 경기 운영에 초점을 맞출 가능성이 높다. 모로코는 공방전 양상 또는 공-수 전환 상황에서 강점을 보이는 팀이라는 점을 고려했을 때 생각보다 큰 점수 차이가 나지 않을 수 있다. 무승부 가능성을 조금이라도 고민했다면 추천한다.

2순위 - 모로코 승, 두 팀의 기본 전력 차이가 생각보다 많이 큰 편이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일반 승을 보는 것이 좋다.

3순위 - +1.0핸무, 모로코는 원정 경기에서도 강한 편이지만 수비적으로 내려앉는 팀에게는 고전하는 경우가 많다. 아예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을 수 있다.

 

3. 예상 스코어 0-1

언더 > 모로코 승 > +1.0핸무

 

No 40. 노르웨이 vs 슬로바키아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프레딕츠           2-0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0-0

풋볼프레딕션스   1-0

베팅팁스투데이   2-0

베팅팁스1x2       2-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노르웨이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노르웨이의 홈 강세와 최근 주축 선수들의 폼이 좋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53-3.35-5.10 일 때 3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3경기 모두 오버가 나온 배당이기도 하다.

 

노르웨이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노르웨이는 주전급 선수들의 출전 여부 및 최근 폼에 따라 경기력 편차가 매우 큰 편이다. 지난 10, 11월 A매치에서는 홀란드의 부재와 외데가르드의 폼 저하로 인해서 굉장히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하지만 이번 경기를 앞두고는 두 선수의 폼이 좋다는 점은 긍정적인 요소다. 노르웨이 특유의 속도전 양상을 살릴 수 있는 선수들이기 때문. 그 외에도 킹, 엘유누시, 베르게 등 주전급으로 나오는 선수들의 폼이 모두 좋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2. 노르웨이는 홈 경기에서 공-수 밸런스가 안정적인 편이다. 특히 수비 이후 한 방을 노리는 공격 전개 방식을 효율적으로 살릴 수 있는 팀이기 때문.

 

제안

1순위 - 노르웨이 승, 주전급 선수들이 모두 뛰는 노르웨이의 경기력은 충분히 검증됐다고 생각했다면 홈 팀의 일반 승을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언더, 슬로바키아는 로보트카-두다를 중심으로 안정적인 미드필더진을 보유한 팀이고 슈크리아니를 중심으로 수비진의 경쟁력도 나쁘지 않은 편이다. 일방적으로 패하는 그림은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뜻. 저득점 양상에 초점을 맞춘 베팅을 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는 뜻이다.

3순위 - -1.0핸무, 노르웨이는 홈 경기에서도 대승을 거두는 빈도가 높지 않은 편이다. 슬로바키아의 수비력을 고려했을 때 한 점차 박빙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을 수 있다.

 

3. 예상 스코어 1-0

노르웨이 승 > 언더 > -1.0핸무

 

No 43. 카메룬 vs 알제리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0

프레딕츠           1-0

포벳     1-1

풋볼프레딕션      1-0

풋볼베팅팁스      0-0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1-0

베팅팁스1x2       1-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알제리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카메룬이 홈 경기에서 강하다는 점과 이번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알제리가 기대 이하의 모습을 보여줬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99-2.80-3.45 일 때 1승 2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2년에는 1차례 나온 배당이고 1월 11일 모로코 vs 가나 경기에서 1-0을 기록했다. 3경기 연속 언더가 나온 배당이기도 하다.

 

카메룬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때와 비슷한 양상이 반복된다면 알제리가 고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선수단 명단만 뜯어 보면 카메룬에게 뒤쳐질 요소가 없다. 하지만 대회 기간 중에는 카메룬의 경기 환경에 적응을 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심각한 공격 부진을 겪는 모습까지 나타났다. 마레즈에게만 집중하는 경기 플랜이 반복됐고 열세 평가를 받은 경기에서는 아탈-벤세바이니 풀백 들이 모두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는 등 합이 많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다.

2. 카메룬은 홈 경기 이점을 가졌을 때 득점력은 나쁘지 않았다. 특히 아부바카르-에캄비-옹글라가 함께 뛸 때 공간을 찾아 들어가는 움직임과 그 찬스를 살리는 전술은 주목할 만하다

 

제안

1순위 - 카메룬 승, 아프리카 내에서는 홈&어웨이에 따라 경기력 편차가 크다는 점과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성적을 주목했다면 일반 승을 보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선택이다.

2순위 - -1.0핸무, 카메룬은 홈 경기에서 굉장히 호전적인 편이다. 이 때문에 다득점 양상이 잘 나오는 편이고 접전 승부가 많다. 게다가 알제리 역시 선수단 전력 자체가 나쁘지는 않은 팀이기 때문에 접전 승부 가능성을 생각해야 한다. 모험 수를 두고자 한다면 추천한다.

3순위 - 오버, 카메룬 경기에서는 아프리카 팀 치고 다득점 양상이 자주 나오는 편이다. 오버 픽을 활용해서 모험 수를 두는 것도 충분히 고려할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2-1

카메룬 승 > -1.0핸무 > 오버

 

No 46. 말리 vs 튀니지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0

프레딕츠           1-0

포벳     0-0

풋볼프레딕션      0-0

풋볼베팅팁스      1-2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1-0

베팅팁스1x2       1-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튀니지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이번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말리가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여줬다는 점과 월드컵 예선 홈 경기에서 특히 강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94-2.75-3.70 일 때 기록은 없다.

 

말리 승리를 선택한 이유

- 21년을 기점으로 말리의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수비에서의 강점을 바탕으로 한 점 싸움에서 특히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22년 1월 12일 튀니지와의 경기에서도 열세 평가(해외 평균 3.08배/ 역배)를 받았지만 안정적인 수비 이후 트라오레-코네-제네포 처럼 개인 전술로 위험 지역에서 변수 창출이 가능한 선수들을 활용해서 승리를 기록한 바 있다.

더구나 홈 경기에서는 좀 더 높은 득점 확률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도 주목했다.

 

제안

1순위 - 언더, 두 팀 모두 기본적으로 다득점보다는 저실점 양상 속에서 한 골 승부에 초점을 맞추는 편이다. 언더 픽의 우선 순위를 승무패보다 높게 잡은 이유다.

2순위 - -1.0핸무, 이 경기는 사실상 50:50으로 보는 것이 좋다. 튀니지 역시 수비력이 좋은 팀이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위험 부담을 감수해서라도 -1.0핸무 or 무승부 픽을 모두 활용하는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

3순위 - 말리 승, 튀니지는 자국을 떠났을 때 득점력이 매우 떨어지는 팀이다. 한 골 승부 상황으로 간다고 봤다면 일반 승을 보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0

언더 > -1.0핸무(with 무승부) > 말리 승

 

No 49. 루마니아 vs 그리스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프레딕츠           1-1

풋볼프레딕션      1-1

풋볼베팅팁스      0-2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0-0

베팅팁스1x2       1-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루마니아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주축 선수 일부가 제외된 것이 변수라고 본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27-2.90-2.75 일 때 4승 4무 5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무승부를 선택한 이유

1. 루마니아는 새로운 감독 체제에서 첫 경기다. 현 감독 체제에서 실험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출 가능성이 높다. 스탄시우, 하지와 같이 기존의 팀 주력 선수들을 과감하게 배제한 것도 눈에 띈다. 다만 위 두 선수가 팀 내에서 가지는 영향력을 고려했을 때 생각보다 고전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현 시점까지 두 선수는 명단에서 제외되어 있다)

2. 그리스 역시 새로운 감독 체제에서 첫 경기다. 거스 포옛 감독은 굉장히 수비적인 전술을 선호하는 감독으로서 글스의 팀 색깔과는 잘 맞는 감독이라고 볼 수 있다. 다만 지나치게 수동적으로 플레이하도록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상대가 극단적인 경기 운영을 하는 것이 아닌 이상 공격과 관련한 부분에서는 기대를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제안

1순위 - 언더, 두 팀 모두 감독을 바꾸고 치르는 첫 경기이기 때문에 승무패보다는 언오버 픽을 활용한다는 생각으로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또한 그리스의 팀 색깔을 고려했을 때 저득점을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경기이기도 하다.

2순위 - 무승부, 이 경기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는 생각이라면 적중 기대값이 높은 무승부 픽을 노리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경기다.

3순위 - -1.0핸패, 20년부터 두 팀의 홈&어웨이 성적을 비교했을 때 어웨이 경기에서 그리스의 승률이 높지 않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위험 부담을 감수해서라도 핸패 픽을 활용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1

언더 > 무승부 > -1.0핸패

 

No 52. 룩셈부르크 vs 북아일랜드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프레딕츠           0-1

풋볼프레딕션      0-1

풋볼베팅팁스      2-0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팅팁스투데이   0-1

베팅팁스1x2       1-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북아일랜드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북아일랜드의 경기력, 특히 원정 경기력을 신뢰하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3.10-2.90-2.07 일 때 0승 0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북아일랜드 승리를 선택한 이유

- 룩셈부르크는 탈압박과 롱 볼에 고전할 수 있다는 것을 지난 아일랜드와의 경기에서 보여줬다. 당시 홈 경기였음에도 불구하고 점유율, 공격 지표, 제공권 싸움에서 완패를 당했고 3실점이나 허용하며 패했다. 아일랜드의 평소 득점력을 고려했을 때 너무 높은 실점 수준이기도 했다.

북아일랜드가 아일랜드와 같은 전력을 갖춘 것은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압박과 롱 볼에 강점을 가진 팀이다. 게다가 세트피스 상황에서 강점을 가진 팀이기도 하기 때문에 룩셈부르크의 약점을 충분히 공략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제안

1순위 - 언더, 북아일랜드는 득점력이 좋은 팀은 아니다. 또한 원정 정배를 받은 경기에서도 1득점 이하로 묶이는 빈도가 높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우선으로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북아일랜드 승, 기본적인 배당도 나쁘지 않은 편이다. 2배에 가까운 픽을 목표로 한다면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3순위 - +1.0핸무, 북아일랜드는 원정 경기에서 애초에 득점력이 좋은 팀은 아니다. 만약 북아일랜드 승리 배당이 위험 부담 대비 낮다고 판단했다면 모험 수를 둘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0-1

언더 > 북아일랜드 승 > +1.0핸무

 

No 55. 가나 vs 나이지리아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1-1

포벳     1-1

풋볼프레딕션      1-1

풋볼베팅팁스      1-1

풋볼프레딕션스   1-1

베팅팁스투데이   0-0

베팅팁스1x2       2-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무승부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가나가 홈 경기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홈 경기 이점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33-2.75-2.80 일 때 3승 2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무승부를 선택한 이유

1. 가나는 홈 경기 이점을 가졌을 때 실점 억제력은 굉장히 안정적이다. 활동량과 기동력 싸움에서 웬만한 팀들과 비교해도 크게 뒤쳐지지 않는다. 게다가 지난 네이션스컵에 결장했던 쿠두스가 소집되면서 파티와 더불어 공격 상황에서 좀 더 개선된 모습을 보여줄 수도 있다.

단, 네이션스컵에도 드러났듯이 공격 전개의 대부분이 침투 및 개인 전술에 의존하는 패턴만 반복됐다는 점, 공격 상황에서 영향력이 굉장히 큰 안드레 아예우와 술래마나가 모두 결장하는 경기라는 점이 불안요소다.

2. 반면 나이지리아는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도 드러났듯이 점유율 및 주도권 싸움에서 강점을 가진 팀이고 가나 못지 않게 속도전 양상일 때에도 강점을 가지고 있는 팀이다. 원정 경기에서 종종 고전하는 경우가 있지만 최소 패하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경기다.

 

제안

1순위 - -1.0핸패, 가나의 현재 팀 상황이 100%가 아니라는 점을 고려했을 때 나이지리아는 충분히 패하지 않는 경기를 할 수 있는 팀이다.

2순위 - 언더, 가나는 기본적으로 나이지리아보다 좀 더 수비에 강점을 가지고 있고 홈 경기에서는 실점 억제력이 매우 좋은 축에 속한다. 무승부 가능성을 조금이라도 고민했다면 언더 픽을 추천한다.

3순위 - 무승부

 

3. 예상 스코어 1-1

-1.0핸패 > 언더 > 무승부

 

No 58. 이집트 vs 세네갈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0

프레딕츠           1-1

포벳     1-1

풋볼프레딕션      0-0

풋볼베팅팁스      2-0

풋볼프레딕션스   1-1

베팅팁스투데이   0-0

베팅팁스1x2       1-3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이집트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두 팀의 경기력과 흐름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41-2.70-2.75 일 때 0승 3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2년에는 1차례 나온 배당이고 역배를 받은 팀이 승리했다. 1월 13일 모리타니 vs 감비아 경기에서 나왔고 0-1을 기록했다.

 

무승부를 선택한 이유

- 이집트의 팀 색깔은 이미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잘 드러났다. 강하게 걸어 잠근 뒤 기동력을 갖춘 몇몇 공격수를 활용한 역습 중심 패턴으로 실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홈 경기에서는 중립경기 때보다 훨씬 안정적인 수비력을 기대할 수 있다. 이는 퀘이로즈 감독이 맡은 팀들의 특징이기도 하다.

다만 세네갈과 비교했을 때 득점 효율이 결코 높다고 볼 수 없으며 세네갈 역시 선수단 퀄리티가 매우 좋은 팀이기도 하다. 반격 상황에서 오히려 이집트보다 좋은 결과를 기대해볼 수도 있을 정도.

 

제안

1순위 - 언더, 이집트 팀의 특징을 주목했다면 이 경기는 무조건 1순위로 언더 픽을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무승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무조건 무승부 픽을 우선으로 보는 것이 좋다.

3순위 - -1.0핸패,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결과를 주목했다면 이집트보다는 세네갈이 좀 더 변수 창출에 능한 팀이라고 볼 수 있다. 그럴 경우 핸패를 노리는 것도 충분히 고려는 해볼 만하다. 단, 이집트는 홈 경기에서 특히 강한 팀이라는 점도 생각해야 한다.

 

3. 예상 스코어 0-0

언더 > 무승부 > -1.0핸패



No 61. 보스니아 vs 조지아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프레딕츠           2-0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2-1

풋볼프레딕션스   1-0

베팅팁스투데이   2-0

베팅팁스1x2       0-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보스니아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보스니아가 사실상 풀주전으로 경기를 치른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58-3.25-4.80 일 때 2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보스니아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보스니아는 피야니치 정도를 제외하면 주축 선수들이 모두 소집됐다. 조지아와 비교했을 때 미드필드 포지션에서의 볼 점유 능력과 찬스 메이킹 그리고 확실한 9번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비교 우위 요소다. 물론 최근 A매치 성적이 좋지는 않지만 한 골 싸움 양상으로 간다면 충분히 나은 결과를 기대해볼 수도 있다.

2. 조지아는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의 높은 실점 확률이 발목을 잡을 수 있다. 상대 팀의 수준에 상관없이 강하게 압박하려는 성향 때문에 대량 실점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제안

1순위 - 오버, 보스니아는 정배를 받은 경기에서도 최근 경기 내용 및 결과가 매우 좋지 않았다. 특히 선취점을 허용한 시점에는 사실상 승리를 기대하기 힘들 정도로 뒤집기에 약점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조지아는 최근 코소보, 스웨덴을 상대로 역배를 받고도 승리하는 등 폼이 절정에 올라있기도 하다. 승무패보다는 언오버 쪽으로 접근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2순위 - -1.0핸무, 보스니아의 최근 승률을 고려했을 때 지나치게 고평가 되어 있는 경기라고 생각한다. 차라리 위험 부담을 감수해서라도 핸무를 우선으로 노리는 것이 좋을 경기다.

3순위 - 보스니아 승, 보스니아의 최근 20경기 팀 승률은 10%에 불과하다. 그런 팀이 1.58배를 받는 것은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한다.

 

3. 예상 스코어 2-1

오버 > -1.0핸무 > 보스니아 승

 

No 64. 프랑스 vs 코트디부아르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프레딕츠           2-0

풋볼프레딕션      2-0

풋볼베팅팁스      1-0

풋볼프레딕션스   3-1

베팅팁스투데이   2-0

베팅팁스1x2       2-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프랑스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프랑스의 연승보다는 코트디부아르가 A매치에서 무패 흐름을 꾸준하게 이어가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28-4.20-7.70 일 때 3승 1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2년에는 총 2차례 나온 배당이고 1승 1무를 기록했다. 한편 4경기 모두 공통적으로 원정 팀들이 무득점 경기를 했고 3경기에서 언더가 나온 배당이다.

 

프랑스 승리를 선택한 이유

- 프랑스는 유럽 내에서도 실리 지향적인 플레이 스타일 덕분에 높은 승률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선수 구성을 보더라도 기동력과 주변 동료를 살려주는 유형의 공격수들이 많고 탈압박에 강점을 가진 선수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다.

게다가 코트디부아르는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도 드러났듯이 전환이 잦은 상황에서는 의외로 실점 확률이 높은 편이고 미드필더들의 대부분이 공격성이 강한 편이다. 프랑스와 같이 역습 최적화 팀에게 고전할 수도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제안

1순위 - 프랑스 승, 프랑스는 홈 정배 평가를 받은 경기에서 득점 효율이 매우 높은 편이다. 게다가 상대가 노골적으로 내려앉는 플레이를 하지 않는 이상 후반전 강점을 통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는 편이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안정적인 일반 승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2순위 - -2.5핸패, 코트디부아르는 원정 역배를 받은 경기에서도 실점 억제력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대패를 당하는 빈도가 낮은 편이다. 3점차 패배까지는 기록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3순위 - -1.0핸승, 프랑스는 흐름을 탔을 때 몰아치기를 종종하고 있다. 2점차 이상 승리까지 충분히 기대해볼 수 있는 경기다.

4순위 - 2.5언더, 사실상 50:50이라고 생각한다. 2-0 or 3-1 중 하나에 초점을 맞춰서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아 보이는 경기다.

 

3. 예상 스코어 2-0

프랑스 승 > -2.5핸패 > -1.0핸승 > 2.5언더

 

 

 

No 74. 아르헨티나 vs 베네수엘라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0

프레딕츠           3-0

포벳     1-0

풋볼프레딕션      3-1

풋볼베팅팁스      2-1

베티메이트        1-0

풋볼프레딕션스   2-0

베팅팁스투데이   2-0

베팅팁스1x2       3-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아르헨티나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아르헨티나가 최근 경기력이 매우 좋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07-6.40-17.00 일 때 기록은 없다.

 

아르헨티나 승리를 선택한 이유

- 현재 남미에서 브라질만큼 공-수 밸런스가 좋은 팀이 아르헨티나다. 대부분 전성기를 구가할 나이의 선수들이 베스트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고 메시-디마리아-오타멘디 등 각 포지션에서 경험 많은 선수들이 밸런스를 맞추고 있기에 에너지 레벨, 경험 부분에서도 남미 최상급이다. 극단적으로 내려앉는 팀과 마주하는 것이 아닌 이상 비교적 큰 격차를 만들어 낸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

반면 베네수엘라는 아르헨티나와는 정반대의 팀이라고 볼 수 있다. 최근 폼이 크게 하락한 칠레를 상대로도 완패를 당할 정도로 경기력이 좋지 않다.

 

제안

1순위 - 아르헨티나 승, 안정적인 수익을 노린다면 추천한다.

2순위 - -1.0핸승, 아르헨티나의 홈 경기 강점과 베네수엘라의 최근 부진을 주목한다면 최소 2점차 이상 승부가 날 가능성이 높다.

3순위 - 2.5오버, 아르헨티나의 단독 득점으로도 오버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은 경기다.

4순위 - -2.5핸승, 이번 회차에서 고배당 픽을 찾는다면 아르헨티나의 3점차 이상 승리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3-0

아르헨티나 승 > -1.0핸승 > 오버 > -2.5핸승



★ 항상 배팅은 소신이며 분석글은 참고사항입니다.
★ 저희 토캅스는 회원님들에게 정보제공을 할 뿐 결과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매일매일 소통방 꽁짜! 현금이벤트 실시중!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