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중심PICK 분류

4월23일 J리그컵 프로토33회차 일본축구예상픽▶▷메이저사이트 검증추천은 토캅스!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메이저사이트 검증추천은 토캅스! 

4월23일 J리그컵 프로토33회차 일본축구예상픽 

4월23일 13:00 삿포로vs가시와
최근 상성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삿포로라는 점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삿포로 입장에서는 최소한 패하지 않아야 토너먼트 진출 순위를 유지할 수 있는 상황. 가시와의 맹공이 예상되는데 오히려 이는 수비의 빈틈을 보여주는 독이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삿포로의 승리를 예상한다. 
예상 스코어 : 2-1 / 핸디 무승부 / 2.5기준 오버

4월23일 14:00 세레소오사카vs감바오사카
C오사카는 이번 경기에서 패하지 않는다면 토너먼트 진출에 성공한다. 그런만큼 수비적으로 임할 수 있다. 양 팀 모두 공격적인 부분에서 신뢰도가 떨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면 무승부 가능성에 초점을 맞출 경기로 보여진다. 
예상 스코어 : 0-0 / G오사카 플핸승 / 2.5기준 언더

4월23일 14:00 시미즈vs나고야G
나고야가 분위기 전환을 위해서라도 이번 경기에서는 총력전을 펼칠 가능성이 높다. 조 2위 자리를 탈환하며 전체적인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기회다. 2선이 무너진 시미즈보다는 나고야에게 기대가 되는 경기다. 나고야의 승리를 예상한다. 
예상 스코어 : 0-1 / 나고야 플핸승 / 2.5기준 언더

4월23일 14:00 후쿠오카vs쇼난
서로가 서로를 요리할 수 있는 공격 마무리는 빈약하다. 그래도 쇼난이 지지 않을 수 있는 경기를 펼칠 것이다. 이번 경기 승점 확보로 토너먼트 진출을 확정지을 가능성이 높다. 무승부를 예상한다. 
예상 스코어 : 0-0 / 쇼난 플핸승 / 2.5기준 언더

4월23일 15:00 사간도스vs교토상가
부상자들이 발생하면서 로테이션 운영에 문제가 생긴 교토다. 도스가 홈 텃세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무엇보다 이번 시즌 교토 상대로 여러번 무너졌던만큼 이번 경깅서 복수전을 노리고 있다. 도스가 마지막 분전으로 토너먼트 진출에 대한 희망을 이어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 1-0 / 핸디 무승부 / 2.5기준 언더

4월23일 15:00 이와타vsFC도쿄
전력 누수가 발생힌 이와타지만 그래도 공격 자신감을 회복했다. F도쿄는 2% 부족한 공격 운영으로 걱정이 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타가 지지 않는 결과물을 충분히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양 팀 무승부보다는 승/패를 결정짓는게 절실하지만 F도쿄의 조심스러운 경기 운영으로 인해 무승부 가능성이 엿보이는 경기. 
예상 스코어 : 1-1 / 이와타 플핸승 / 2.5기준 언더


★ 항상 배팅은 소신이며 분석글은 참고사항입니다.
★ 저희 토캅스는 회원님들에게 정보제공을 할 뿐 결과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매일매일 소통방 꽁짜! 현금이벤트 실시중!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