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7일 KBO국야 프로토40회차 토캅스예상픽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5월17일 KBO국야 프로토40회차 토캅스예상픽
 
18:30 두산vsSSG
이영하가 다시 절정의 피칭을 선보이고 있다. 이런만큼 지난 4월 모습과는 확실히 다르다고 볼 수 있다. 5월 기준 방어율 0.73이라는 놀라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만큼 SSG의 초반 타선을 잘 봉쇄할 수 있을 것이다. 최근 SSG는 불펜 난조가 엿보이고 있는 상황인만큼 홈팀이 먼저 승리를 노려볼 수 있는 기회로 보여진다. 두산은 기본적으로 SSG에게 홈에서 강한 면모가 있다.
예상 : 두산 승 / 두산 플핸승 / 7.5기준 오버
 
18:30 롯데vs기아
KIA의 불펜이 다시 흔들리고 있는 가운데 타선도 만족스럽지 않다. 이런 가운데 롯데 타선에게 무너졌던 이의리라는 점을 고려할 때, 롯데 타선이 폭발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가 마운드가 불안해도 타선의 힘으로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예상 : 롯데 승 / 롯데 마핸승 / 8.5기준 오버
 
18:30 엔씨vs키움
3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키움이다. 다시 부활을 노리고 있지만 타선이 꾸준함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NC의 타선이 달라지는 조짐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인만큼 키움이 이변의 희생양이 될 수 있다. 또한, 키움이 원정에서 4연승을 아직까지 보여주지 못했다는 점이 포인트. NC가 일을 내도 이상하지 않을 것으로 보여진다.
예상 : NC 승 / NC 플핸승 / 8.5기준 오버
 
18:30 KTvsLG
LG의 집중력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켈리는 꾸준한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상황. 또한, KT 타선을 이미 2번이나 봉쇄했다. LG가 안정된 투타 밸런스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KT가 금일 경기에서 부진 탈출은 쉽지 않아 보인다.
예상 : LG 승 / LG 마핸승 / 7.5기준 언더
 
18:30 한화vs삼성
한화가 연승을 이어가기는 쉽지 않다. 금일 마운드는 여러모로 위태로운 상황이다. 삼성이 충분히 연승 흐름을 이어갈 수 있는 기회로 보여진다. 확실한 한방을 보여줄 수 있는 타선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에서 삼성이 투타 우위를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예상 : 삼성 승 / 삼성 마핸승 / 8.5기준 오버
 
★ 항상 배팅은 소신이며 분석글은 참고사항입니다.
★ 저희 토캅스은 회원님들에게 정보제공을 할 뿐 결과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매일매일 소통방 꽁짜! 현금이벤트 실시중!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