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7일 NPB일야 프로토40회차 토캅스예상픽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5월17일 NPB일야 프로토40회차 토캅스예상픽
 
18:00 요미우리vs히로시마
위 데이터의 상황은 용호상박이다. 최근 선발들의 연이은 붕괴로 어려움을 겪은 히로시마지만 휴식 후 화요일 경기인만큼 엔도와 강력 불펜들을 활용할 수 있다. 반면, 요미우리는 불펜 흔들림이 꾸준한 편이다. 이런 점에서 선발은 호각세여도 불펜 싸움으로 번질 수 있는 경기지만 불펜 대비가 나은 히로시마가 더 나은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엿보이며 오버 가능성에 주목할 경기다.
예상 : 히로시마 승 / 히로시마 플핸승 / 7.5기준 오버
 
18:00 야쿠르트vs한신
한신의 타선이 기대 이상의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렇게된다면 니시가 불운의 패배를 허용하지 않을 가능성이 보여진다. 최소한 한신이 플핸 승리까지 노려볼 수 있는 경기로 보여진다. 한신의 승리를 예상한다.
예상 : 한신 승 / 한신 플핸승 / 6.5기준 오버
 
18:00 주니치vs요코하마
드디어 주니치의 타선이 폭발했다. 금일 에이스 오가사와라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충분히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이다. 무엇보다 주니치가 요코하마 상대로 홈 기준 4연패를 허용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홈팀의 승리를 예상한다.
예상 : 주니치 승 / 주니치 마핸승 / 6.5기준 오버
 
18:00 치바롯데vs라쿠텐
라쿠텐이 에이스 다나카 카드를 앞세운다 유독 지바롯데에게 강했다는 점과 한방 능력이 있는 타선의 능력을 감안한다면 라쿠텐이 다시 연승 행보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시즌 양 팀의 힘 싸움은 계속 라쿠텐의 우세였다.
예상 : 라쿠텐 승 / 지바롯데 플핸승 / 5.5기준 언더
 
18:00 오릭스vs닛폰햄
야마오카 홈 선발시 오릭스는 니혼햄 상대로 3승 1패를 기록중이다. 이 경기는 국내 배당 데이터에서 이변 성향이 있지만 오릭스는 홈에서 니혼햄에게 유독 강햇다는 점에 주목하고 싶다. 또한, 오릭스의 선발은 에이스 야마오카. 최근 팀의 타선 회복세가 뚜렷한만큼 충분히 기선제압을 해주며 나아갈 것으로 보여진다.
예상 : 오릭스 승 / 오릭스 마핸승 / 5.5기준 오버
 
18:30 세이부vs소프트뱅크
소프트뱅크의 타선이 또 힘을 쓰지 못하고 있는 상황. 히가시하마가 분투를 해줘도 성과를 만들기는 쉽지 않을 수 있다. 세이부가 최근 연패를 허용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충분히 홈팀이 먼저 성과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세이부의 승리를 예상한다.
예상 : 세이부 승 / 세이부 플핸승 / 6.5기준 오버
 
★ 항상 배팅은 소신이며 분석글은 참고사항입니다.
★ 저희 토캅스은 회원님들에게 정보제공을 할 뿐 결과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매일매일 소통방 꽁짜! 현금이벤트 실시중!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