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8일 K리그 프로토43회차 토캅스예상픽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5월28일 K리그 프로토43회차 토캅스예상픽
 
16:00 부산아이파크vs광주FC
부산은 GK 안준수가 부상으로 이탈했지만 직전 경기에서 GK 구상민이 오히려 더 좋은 모습을 보였던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선방쇼가 나올 가능성이 엿보인다. 광주가 리그 연패를 허용할 팀은 아니며 원정에서도 나쁘지 않은 공격 행보지만 수비적인 부분은 걱정스러운 상황. 무승부 가능성에 주목할 경기다.
예상 스코어 : 1-1 / 부산 플핸승 / 2.5기준 언더
 
16:30 FC서울vs김천상무
양 팀 모두 정상 전력은 아니다. 그래도 대체 자원들을 활용할 수 있는 팀은 상무다. 최근 부진한 흐름으로 더 이상의 패배를 허용하지 않기위해 나설 것이다. 서울은 부상 여파가 상당히 많다. 특히나 공격을 해결할 에이스들의 공백이 너무나 크다. 주중 경기 소화로 인해 로테이션 운영이 원활할 수 있을지도 의문. 상무 사이드로 보여지마 서울이 안방에서 쉽게 지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무승부 가능서엥 주목할 경기.
예상 스코어 : 1-1 / 상무 플핸승 / 2.5기준 언더
 
18:30 FC안양vs경남FC
안양은 최근 공격 마무리가 안되고 있는 상황이며 경남 상대로 유독 약한 모습을 보여왔다. 이런 가운데 이번 경기에서 DF 이창용의 징계 공백 타격은 매우 커보인다. 경남이 여러모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경기로 보여지며 지지 않는 결과물을 노려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경남이 주중 경기로 인한 체력적인 여파가 있다는 점과 안양이 홈에서 무패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포인트. 무승부를 예상한다.
예상 스코어 : 1-1 / 경남 플핸승 / 2.5기준 언더
 
18:30 서울이랜드vs대전하나시티즌
이랜드의 기복심한 공격으로 승리를 기대하기는 쉽지 않다. 대전이 최근의 강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는 상황. 하지만 이랜드가 안방에서 유독 수비 집중력이 좋다는 점에서 지지 않는 결과물을 노려볼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해외와 달리 국내에서 이랜드가 정배당인 경기인데 이러한 데이터 조건에서는 무승부 비율이 높았다는 점에서 무승부를 예상한다.
예상 스코어 : 0-0 / 이랜드 플핸승 / 2.5기준 언더
 
19:00 전북현대vs제주UTD
전북은 측면 자원들의 공백이 예상되고 있다. 주전 자원들을 선호하는 양 팀 감독들의 성향상 결국 초반 승부수를 만들지 못하면 어려움이 나올 수 있다. 제주는 DF 정운까지 징계로 출전할 수 없다. 그럼에도 기대를 할 수 있는 것은 제주로 보여진다. 제주가 초반 공세에 매우 능하다는 점이다. 전북은 선제 실점을 허용할 경우 경기를 풀어가는 흐름은 애무 어려워진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제주가 일을 낼 가능성이 엿보인다. 제주의 승리를 예상한다.
예상 스코어 : 1-2 / 제주 플핸승 / 2.5기준 오버
 
19:00 수원FCvs울산현대
수원FC가 무승 부진에서 탈출하고 싶지만 2% 부족한 공격 운영으로 애를 먹고 있다. 아직 주축 공격 자원들이 컨디션을 복귀한 상태도 아니다. 울산이 주중 경기를 소화했지만 로테이션을 잘 운영할 수 있는만큼 이들의 승리 가능성에 주목한다.
예상 스코어 : 0-2 / 울산 마핸승 / 2.5기준 언더
 
★ 항상 배팅은 소신이며 분석글은 참고사항입니다.
★ 저희 토캅스은 회원님들에게 정보제공을 할 뿐 결과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매일매일 소통방 꽁짜! 현금이벤트 실시중!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