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9일 MLS 프로토43회차 토캅스예상픽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5월29일 MLS 프로토43회차 토캅스예상픽
 
07:00 로스앤젤레스vs산호세
원정에서 뚜렷한 수비 부진을 보여주고 있는 산호세다. LA가 안방에서 연패를 허용하지 않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점에서 공/수 밸런스를 감안할 때, 홈팀의 승리를 예상한다.
예상 스코어 : 2-0 / LA마핸승 / 2.5기준 언더
 
08:00 애틀랜타vs콜럼버스
홈 무패 흐름을 유지하고 있는 애틀란타. 승부처 집중력이 매우 좋다는 점을 감안하자. 콜럼버스가 원정에서 이번 시즌 무승중이지만 의외의 종료 직전 집중력이 좋다는 점에서 극적인 무승부를 또 한번 만들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는 경기. 무승부를 예상한다.
예상 스코어 : 1-1 / 콜럼버스 플핸승 / 2.5기준 언더
 
08:00 뉴욕레드불스vsDC유나이티드
이번 시즌 홈에서 단 1승도 거두지 못하고 있는 뉴욕RB다. 양 팀 모두 수비의 문제로 인해 누가 이겨도 이상하지 않은데 경기력이 계속해서 하향세를 보이고 있는 DC의 상황이란느 점을 감안한다면 과감히 DC의 이변 가능성에 한 표를 던지는 것이 더 메리트가 높아 보인다.
예상 스코어 : 1-2 / DCU 플핸승 / 2.5기준 오버
 
08:00 토론토vs시카고
막장팀들의 맞대결이다. 서로가 서로에게 패하지 않기위해서 사력을 다할 것이다. 하지만 서로에게 위협적인 공/수 밸런스가 전혀 나오지 못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진흙탕 무승부가 예상되는 경기다.
예상 스코어 : 1-1 / 토론토 플핸승 / 2.5기준 언더
 
08:30 몬트리올vs신시내티
최근 하향세를 이어가고 있는 몬트리올의 공/수 밸런스다. 안방에서 강했지만 최근 부진은 신시내티가 충분히 도전장을 내밀 수 있는 경기다. 이번 시즌 홈보다 원정에서 더 강한 면모를 보인만큼 호각세 무승부를 만들 가능성이 엿보인다.
예상 스코어 : 1-1 / 신시내티 플핸승 / 2.5기준 언더
 
08:30 뉴잉글랜드vs필라델피아
필라델피아는 원정에서 단 1패만 허용하며 강세를 보여주고 있다. 무승 부진에서 탈출했다지만 이전 흐름은 대부분 무승부로 패하지 않는 집중력을 보여주었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피랄델피아가 지지 않는 흐름을 충분히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이런 점에서 무승부를 예상한다.
예상 스코어 : 1-1 / 필라델피아 플핸승 / 2.5기준 언더
 
08:30 올랜도시티vs댈러스
올랜도는 이번 경기 2,3선의 전력 누수가 크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댈러스가 원정임에도 불구하고 패하지 않는 결과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무엇보다 이들이 최근 원정에서 패하지 않는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포인트. 댈러스의 무패 흐름을 예상하며 승리보다는 무승부를 선택한다.
예상 스코어 : 1-1 / 댈러스 플핸승 / 2.5기준 언더
 
09:00 인터마이애미vs포틀랜드
포틀랜드가 이번 경기에서도 2선 전력 누수로 인해 어려움이 예상되고 있다. 최근 원정에서는 수비의 대한 부담이 매우 컸다. 하지만 공격의 흐름은 충분히 기대를 해볼 수 있다. 마이애미가 최근 특정 자원에게 의존하는 수비력으로 버티는 경향이 있다. 홈에서 무패 흐름을 최근 보여주었지만 연승을 만드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무승부 가능성에 주목한다.
예상 스코어 : 1-1 / 포틀랜드 플핸승 / 2.5기준 언더
 
09:00 미네소타vs뉴욕시티
수비력면에서 압도적인 뉴욕C다. 최근 강세는 뚜렷해보인다. 미네소타의 공격이 90분을 온전하게 유지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뉴욕C가 원정에서 오랜만의 연승을 이어갈 수 있는 기회로 보여진다.
예상 스코어 : 0-2 / 뉴욕C 마핸승 / 2.5기준 언더
 
10:00 콜로라도vs내슈빌
콜로라도가 홈에서 무패 흐름중이지만 최근 연승 능력이 떨어지며 공격의 마무리가 날카롭지 못한 상태다. 내슈빌이 원정에서 3연패를 허용하지 않고 직전 경기의 실책을 되풀이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만큼 무승부를 예상한다.
예상 스코어 : 1-1 / 내슈빌 플핸승 / 2.5기준 언더
 
10:00 캔자스시티vs벤쿠버
밴쿠버는 원정에서 연패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다. 캔자스가 여러모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하지만 배당 데이터에서는 유독 이변 성향이 강했다는 점과 캔자스의 최근 경기력이 전혀 신뢰도가 높지 않다는 점에서 무승부 가능성에 주목한다.
예상 스코어 : 2-2 / 밴쿠버 플핸승 / 2.5기준 오버
 
10:30 솔트레이크vs휴스턴
휴스턴은 한번 흐름을 타야만 좋은 공격을 보인다. 하지만 활로가 열리지 못하면 답답한 행보를 보이는 경향이 있다. 또한, 지독한 원정 부진 성향을 지니고 있다. 원정 연승 능력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점. R솔트레이크가 홈에서 올인하는 팀이라는 점에서 R솔트레이크의 승리를 예상한다.
예상 스코어 : 2-1 / 핸디 무승부 / 2.5기준 오버
 
★ 항상 배팅은 소신이며 분석글은 참고사항입니다.
★ 저희 토캅스은 회원님들에게 정보제공을 할 뿐 결과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매일매일 소통방 꽁짜! 현금이벤트 실시중!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