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1-12일 UEFA네이션스리그 프로토47회차 토캅스예상픽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6월11-12일 UEFA네이션스리그 프로토47회차 토캅스예상픽
 
6월11일
 
22:00 우크라이나vs아르메니아
아르메니아가 안방을 떠나면 답이 없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우크라이나도 홈은 아니지만 최근 경기 집중력이 매우 높다는 점과 많은 활동량을 앞세워 상대를 제압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홈팀의 승리를 예상한다.
예상 스코어 : 3-1 / 우크라이나 마핸승 / 2.5기준 오버
 
6월12일
 
01:00 아일랜드vs스코틀랜드
아일랜드가 분위기 전환을 위해서 사력을 다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최전방의 마무리는 아쉬움이 크다. 스코틀랜드 역시도 원정에서는 공격 해결 능력에 대해서 아쉬움이 있다. 문제는 원정에서 날카로운 공격을 보여준 경우가 없다. 스코틀랜드 사이드로 보여질 수 있지만 승리를 장담하기는 어렵다. 무승부를 예상한다.
예상 스코어 : 0-0 / 스코틀랜드 플핸승 / 2.5기준 언더
 
01:00 페로제도vs리투아니아
분위기 전환을 노리는 양 팀이다. 페로제도가 전력 누수로 인한 아쉬움이 있지만 여전히 홈 이점이 남아있다. 리투아니아는 직전 경기 졸전을 보였고 원정에서는 여전히 공/수 밸런스에 대한 기대를 가지기 어렵다. 이런 점에서 페로제도가 오랜만의 깜짝 성과를 노려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예상 스코어 : 1-0 / 핸디 무승부 / 2.5기준 언더
 
03:45 헝가리vs독일
헝가리가 홈 이점을 가진다면 이전의 이변 성향을 다시 발휘할 수 있을지 모른다. 하지만 독일은 자신들보다 아래의 순위권 팀들에게는 확실한 우위를 점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독일이 압박 전술을 중심으로 조심스럽게 경기를 풀어가는 경향이 있는만큼 헝가리가 지난 이변 승리 이후 너무 과한 공격 플레이를 보여주는 경향이 있는만큼 독일이 진땀 신승을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예상 스코어 : 0-1 / 핸디 무승부 / 2.5기준 언더
 
03:45 잉글랜드vs이탈리아
이탈리아는 여전히 불안한 수비 포인트를 보여주고 있다. 이런 점에서 잉글랜드가 다양한 전술 구사를 선보이고 있고 이탈리아보다 나은 조직력을 보여주고 있는 상태인만큼 잉글랜드가 성과를 노려볼 수 있을 것이다. 현 감독 체제에서 공식전 3연속 무승을 쉽게 허용하지 않았다는 점도 포인트. 잉글랜드의 승리를 예상한다.
예상 스코어 : 2-0 / 잉글랜드 마핸승 / 2.5기준 언더
 
03:45 네덜란드vs폴란드
분위기 전환을 노리는 폴란드지만 원정에서 성과를 만드는 것은 쉽지 않은 부분이다. 특히나 측면 수비에 대한 아쉬움이 크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네덜란드가 충분히 성과를 노려볼 수 있을 것이다. 네덜란드의 안정적인 경기 운영이 성과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예상 스코어 : 2-1 / 핸디 무승부 / 2.5기준 오버
 
03:45 웨일즈vs벨기에
벨기에가 다시 정상 궤도로 돌아온 상태로 보여질 수 있다. 하지만 원정에서 보여주는 수비 능력을 다시 신뢰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또한, 웨일즈는 안방에서 상위팀들 상대로 텃세가 상당하다는 점이 포인트. 웨일즈가 최근 벨기에 상대로 유독 발목잡기를 잘해왔다는 점에서 의외의 선전이 나올 수 있는 경기다. 과감히 웨일즈의 승리를 예상한다. 선수비 후역습으로 한방을 선보일 가능성이 높다.
예상 스코어 : 1-0 / 웨일즈 플핸승 / 2.5기준 언더
 
03:45 루마니아vs핀란드
루마니아가 경기력이 나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성과를 만들지 못했다. 그래도 이번 경기를 기대를 해볼 수 있는 것은 핀란드 킬러라는 점이다. 핀란드가 안방을 떠나면 답이 없는 행보를 보인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충분히 루마니아가 성과를 노려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예상 스코어 : 2-0 / 루마니아 마핸승 / 2.5기준 언더
 
03:45 몬테네그로vs보스니아
양 팀의 전술 변동이 심한 가운데 최전방의 해결 기복이 있다는 점에서 서로가 서로를 요리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배당 데이터에서는 보스니아가 앞서고 있지만 이들을 원정에서 신뢰할 수 없는 상황. 무승부를 예상한다.
예상 스코어 : 1-1 / 몬테네그로 플핸승 / 2.5기준 언더
 
03:45 룩셈부르크vs튀르키예
터키가 이번 경기에서도 무난하게 상대를 제압할 가능성이 엿보인다. 룩셈부르크가 잘 버티는 흐름이지만 독기오른 터키를 제압하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보여진다. 터키의 승리를 예상한다.
예상 스코어 : 0-2 / 터키 마핸승 / 2.5기준 언더
 
★ 항상 배팅은 소신이며 분석글은 참고사항입니다.
★ 저희 토캅스은 회원님들에게 정보제공을 할 뿐 결과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매일매일 소통방 꽁짜! 현금이벤트 실시중!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