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5월18일 보스턴 vs 휴스턴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보스턴
이볼디는 이번 시즌 승운이 따르지 않고 있다. 최근 4경기에서는 3번의 QS를 기록했음에도 1승도 따내지 못했다. 그래도, 크리스 세일과 팩스턴등 팀이 상위선발로 기대한 선수들이 모두 부상으로 빠져있는 상황에서도 1선발로 제 역할을 잘해주고 있다. 99마일의 포심이 위력적으로 들어가는 이번 시즌이다. 단, 휴스턴 상대로는 고전했는데 이전 시즌 4경기에서 1승 3패 7.31의 방어율이었다.
 
휴스턴
어퀴디는 아직 솔리드한 로테이션 선발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이닝 소화가 이전 시즌에 비해 떨어진 모습을 보였다. 그래도, 최근 2경기에서는 디트전 무실점을 비롯해 9이닝 동안 1점만 내줬다. 어떤 투수와 비교해도 밀리지 않는 제구력을 보유한 투수기에 위기를 넘기는 능력이 있다. 단, 보스턴 전에서는 이전 시즌 1승 1패 7.04의 방어율로 고전했다.
 
코멘트
보스턴의 승리를 본다. 휴스턴 타선이 속구 위주로 볼배합을 가져가는 이볼디 상대로 강하긴 했지만 이볼디는 언제든 QS를 기록할 수 있는 확실한 에이스 자원이다. 홈의 이점도 노릴만 하다. 어퀴디가 보스턴 타선 상대로 늘 고전하기도 했는데 데버스와 버듀고등이 중심 타선에서 그를 공략할 것이다. 보스턴의 다득점을 보기에 오버 경기다.
 
추천 배팅
[[승패]] : 보스턴 승
[[핸디]] : -1.5 보스턴 승
[[U/O]] : 8.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