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리그】 7월 10일 나고야 그램퍼스 vs 시미즈 S 펄스 축구분석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J리그분석 J리그중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J리그】 7월 10일 나고야 그램퍼스 vs 시미즈 S 펄스 축구분석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J리그분석 J리그중계
 
나고야 그램퍼스 (리그 9위 / 패승무무승)
꽤 좋은 페이스를 이어가고 있다. 최전방에 설 수 있는 자원들이 빠지면서 빈곤한 득점력은 계속 이어지고 있으나 물이 오른 실점 제어 능력을 바탕으로 승점을 적립하고 있다. 최근 4경기에서 1실점으로 상대를 효과적으로 묶어내는 중. 최근 시미즈의 공격력이 인상적인 수준이기는 하나 실점 최소화는 무난하게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언급했듯이 공격력이 상당히 좋지 못하다. 마테우스(RW / 최근 3경기 2골)가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최근 나고야가 3경기에서 득점한 골은 마테우스가 기록한 2골이 전부다. 도핑으로 시즌 아웃이 유력한 슈빌체크(FW)와 부상으로 이탈한 사카이(FW)의 공백도 상당히 큰 상황. 시미즈의 실점 능력이 처참한 수준이기는 하지만 이를 감안해도 나고야의 다득점 성과를 기대하는 것은 매우 섣부른 예측이 될 것이다.
- 결장자 : 나가사와(CM / C급), 코다(CM / C급), 슈빌체크(FW / A급), 사카이(FW / A급)
 
시미즈 S 펄스 (에스펄스) (리그 18위 / 승패무패패)
최근 4경기에서 승리가 없다. 17위 고베와의 경기에서도 패하면서 꼴찌로 내려앉았다. 티아고(FW)가 두 경기 연속 골을 터뜨리는 등 최근 3경기에서 5골을 터뜨리고 있는 공격력은 높게 평가할 수는 있다. 다만 이번 시즌 내내 티아고에게 득점 대부분이 집중되어 있다는 점이 단점으로 지적되었고, 나고야의 수비력을 감안하면 꾸준한 득점력을 이번 경기에서도 보여줄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가장 큰 문제는 실점 제어 능력. 특히 지난 두 경기에서는 극장골을 허용하면서 패배의 쓴 잔을 들이켜야 했다. 해당 실점을 기록하지 않았다면 승점 1점씩 적립하는 것이 가능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뼈아픈 기록. 나고야의 득점력이 좋지 않다는 점은 감안해야 하나 실점 가능성을 배제하기에는 어려운 상황이다. 참고로 리그에서 시미즈보다 실점이 많은 팀은 삿포로가 유일하다.
- 결장자 : 타카하시(DM / C급), 우메다(GK / C급), 나카야마(MF / A급)
 
팩트 체크
1. 최근 맞대결 : 5전 3승 2무 0패 (나고야 우세)
2. 나고야 이번 시즌 홈 성적 : 9전 4승 4무 1패 (무실점 비율 : 33%, 무득점 비율 : 11%)
3. 시미즈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0전 2승 4무 4패 (무실점 비율 : 20%, 무득점 비율 : 30%)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1 (시미즈 승)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팀의 수비력과 안정감에서 나고야가 앞서고 있다. 득점을 기록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것은 분명하지만 한 골 승부로 몰고간다면 나고야가 유리하게 경기를 풀어나갈 수 있을 것이다. 나고야가 실점 최소화에 성공하고 빈약한 시미즈의 수비진을 공략한다면 홈 승과 언더(2.5)를 예측해볼 수 있다.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나고야 승 (추천 o)
[핸디캡 / -1.0] 나고야 승 (추천 x)
[언더오버 / 2.5] 언더 (추천 o)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