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리그】 7월 10일 콘사도레 삿포로 vs 가시마 앤틀러스 축구분석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J리그분석 J리그중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J리그】 7월 10일 콘사도레 삿포로 vs 가시마 앤틀러스 축구분석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J리그분석 J리그중계
 
콘사도레 삿포로 (리그 14위 / 패패승패패)
최근 5경기 1승 4패로 좋지 못하다. 최근 5경기에서 12실점을 기록하면서 후방 안정감이 큰 폭으로 떨어졌다. 리그에서 압박 효율이 가장 높은 팀이지만 상대가 압박에서 풀려나면 공간을 내주면서 대량 실점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잦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이로 인해 상위권 팀에게는 상당히 고전하는 경우가 잦다. 상위권 팀에게는 상대적으로 기술이 좋고 탈압박 능력이 뛰어난 선수들이 많아 삿포로의 수비적 약점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기 때문. 8위 이상의 팀을 상대로 3실점 이상 대량 실점만 5번을 기록하기도 했다. 가시마가 리그에서 가장 훌륭한 득점력을 갖고 있는 반면 삿포로는 3번쨰로 적은 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임을 감안하면 공/수에서 모두 가시마에게 밀리는 상황이라고 볼 수 있겠다.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기는 어려울 가능성이 높다.
- 결장자 : 루카스(MF / A급)
 
가시마 앤틀러스 (리그 2위 / 승승무승무)
최근 5경기에서 무패를 달리면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3경기에서 5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수비력은 아쉽지만 공격력이 수비 불안을 커버하면서 지속적으로 승점 3점을 획득하고 있다. 참고로 최근 4경기에서 멀티 득점만 3차례를 기록하고 있고, 리그에서도 두 번쨰로 많은 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놀라운 점은 우에다(FW)가 벨기에로 떠났음에도 이 정도의 득점력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다. 2021년 이후 가장 많은 골을 득점한 토종선수가 떠났음에도 불구하고 그동안은 연계 플레이에 집중했던 스즈키(FW / 직전 경기 1골)가 리그 7골을 터뜨리면서 새로운 ‘해결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삿포로의 최근 성적을 감안하면 공격적으로 성과를 내기에는 어렵지 않을 전망. 지난 경기에서 세레소의 역습에 잘 대처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삿포로의 역습 특화 공격에 고전할 가능성도 있으나, 득점력을 바탕으로 승점 3점을 가져올 가능성이 유력하다.
- 결장자 : 아라키(AM / B급), 신타로(AM / C급), 마츠무라(MF / C급)
 
팩트 체크
1. 최근 맞대결 : 5전 0승 2무 3패 (가시마 우세)
2. 삿포로 이번 시즌 홈 성적 : 8전 3승 4무 1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13%)
3. 가시마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9전 5승 2무 2패 (무실점 비율 : 33%, 무득점 비율 : 11%)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2 (가시마 승)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삿포로의 최근 기세와 상위권 상대 전적을 감안하면 가시마가 삿포로를 공략하기는 어렵지 않다. 삿포로의 실점 제어 능력을 감안하면 가시마가 다득점까지 무난하게 기록하면서 승리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다. 다만 삿포로의 역습으로 가시마가 실점을 기록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고려하면 핸디캡(+1.0)은 신중하게 접근하는 것이 좋겠다. 홈 패와 오버(2.5)를 추천하는 일정이다.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가시마 승 (추천 o)
[핸디캡 / +1.0] 가시마 승 (추천 x)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