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S】 7월 10일 토론토 vs 산호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MLS분석 MLS중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MLS】 7월 10일 토론토 vs 산호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MLS분석 MLS중계
 
토론토 FC (동부리그 12위 / 패승승패패)
최근 홈 2연패를 당하며 시즌 내내 자랑하던 ‘홈 극강 모드도 ’깨져버렸다. 순위도 다시 동부리그 12위로 추락했으며, 기세가 완전히 죽어버린 상황. 특히나 기세를 많이 타는 전력으로, 지난 4월 말에는 좋지 못한 기세로 인해 5연패를 기록한 바 있다.
 
4-4-2 포메이션을 바탕으로 홈에서는 대부분의 경기에서 점유율과 슈팅 숫자에서 우위를 점하는 타입. 앞선 2연패 경기에서도 모두 점유율과 슈팅 횟수에서는 우위를 점했지만, 결정력에서 차이를 보이며 패배했다. 다행히 최하위권 팀들을 상대로는 홈에서 지속적으로 승리를 따내고 있는 상황. 또한 공격 쪽에서 ‘주력 2선 ’히메네즈(FW, 최근 4경기 2골), 포수엘로(MF, 최근 4경기 1골 1도움)와 같은 주력 선수들이 지속적으로 공격포인트도 생산해내고 있다. 원정에서 아직까지 승리가 없는 산호세를 상대로 이번 일정에서 기세를 회복할 수 있겠다.
- 결장자 : 없음
 
산호세 어스퀘이크스 (서부리그 13위 / 패패무패승)
시즌 내내 들쭉날쭉한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다행히 직전 경기에서 시카고에게 2-1 승리를 거두며 탈꼴찌에는 성공했지만, 여전히 서부리그에서 가장 승리가 적은 팀. 특히, 원정에서는 아직까지 단 1승도 거두지 못하고 있다.
 
매우 적극적인 기조로 경기를 운영하는데, 4-2-3-1 시스템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전방 압박을 펼치며 상대의 볼을 탈취하고, 홈, 원정에 관계 없이 평균 60%에 가까운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다. 다만, 이러한 압박 시스템은 체력적으로 부담이 큰 원정에서는 좀처럼 잘 먹혀 들어가지 않고 있는 중. 여기에 수비 라인까지 끌어 올려 압박을 하는데, 압박이 풀리게 되면 곧바로 실점 찬스를 허용하기 때문에 실점도 매우 많다. 리그 최다 실점 팀. 토론토의 2선 자원들도 폼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이번 일정도 실점과 함께 온전한 승점 3점을 따내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 결장자 : 아소마니(MF / C급)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2무 2패 9득점 7실점 (산호세 우세)
2. 토론토 이번 시즌 홈 성적 : 10전 5승 0무 5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20%)
3. 산호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8전 0승 2무 6패 (무실점 비율 : 13%, 무득점 비율 : 63%)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z] 2-2 (무승부)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후술하겠지만, 양 팀 모두 적극적인 기조로 통합 리그 최다 실점 1, 2위를 기록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오버(2.5 기준)의 가능성이 높겠다. 또한 산호세는 이번 시즌 원정에서 매우 약한 모습을 보여주며 단 1승도 거두지 못하고 있다. 토론토가 최근 홈에서 2연패를 당하며 부진의 늪에 빠졌지만, 경기력 만큼은 좋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이번 일정에서 연패의 흐름을 끊을 것으로 보인다. 토론토의 승리를 예상한다.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토론토 승 (추천 o)
[핸디캡 / -1.0] 무승부 (추천 o)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