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S】 7월 10일 휴스턴 디나모 vs 댈러스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MLS분석 MLS중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MLS】 7월 10일 휴스턴 디나모 vs 댈러스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MLS분석 MLS중계
 
휴스턴 디나모 (다이너모) (서부리그 11위 / 패패승패패)
최근 흐름은 매우 좋지 않다. 앞선 6경기에서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하고 있는 상황. 해당 1승도 동부 리그 꼴찌를 차지하고 있는 시카고와의 경기에서 거둔 승리다. 리그 순위도 11위로 쳐졌으며 최하위권과의 승점 차도 얼마 나지 않는 상황.
 
4-2-3-1 혹은 4-3-3 포메이션을 주로 사용하는데, 점유율을 높게 가져가는 것도 아니며, 저자세의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하는 것도 아니다. 한 마디로 이도저도 아닌 전술. 때문에 대부분의 팀 들에게 무기력하게 패하고 있다. '주력 1선' 페레이라(FW, 최근 3경기 0골 0도움)는 3경기째 침묵하고 있으며 '주력 2선' 베어드(FW, 최근 리그 5경기 0골 0도움)도 리그에서 좀처럼 득점포를 쏘아올리지 못하고 있다. 댈러스의 최근 흐름이 좋지 않지만 이번 홈 일정에서도 온전한 승점 3점을 챙기기는 어려울 전망.
- 결장자 : 없음
 
FC 댈러스 (서부리그 5위 / 승패무패무)
최근 페이스는 최악. 앞선 7경기에서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시즌 초반에 비해 좋았던 경기력은 사라졌고, 리그 순위도 5위까지 떨어졌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5월 들어 원정에서 첫 승을 기록하기도 했으며, 패배 비율이 떨어지지도 않는다.
 
마찬가지로 4-3-3 포메이션을 주로 사용하는 전력. 다만 차이점은 전체적인 수비 라인을 높은 위치까지 끌어 올려 강한 압박시도하고 있다. 확실한 컨셉을 보유한 팀. 다만, 많은 체력을 요구하는 시스템이기에, 시즌 중반으로 갈수록 체력적인 어려움을 겪으며 컨셉이 무너지고 있다. 수비 라인은 높은데 반해, 압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하니 뒷공간이 자주 열려 실점이 잦은 상황. 그러나 휴스턴의 경기력도 매우 떨어지기 때문에 이번 일정에서 최소 1실점 내외로 틀어막을 가능성이 높으며, 승점도 기대할 수 있겠다.
- 결장자 : 퀴노네즈(DF / C급)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2무 2패 7득점 10실점 (댈러스 우세)
2. 휴스턴 이번 시즌 홈 성적 : 10전 4승 3무 3패 (무실점 비율 : 40%, 무득점 비율 : 30%)
3. 댈러스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9전 2승 4무 3패 (무실점 비율 : 22%, 무득점 비율 : 33%)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2 (무승부)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휴스턴이 최근 5경기 중 4경기에서 오버(2.5 기준)가 나온 점, 댈러스도 최근 6경기 중 4경기에서 오버(2.5 기준)가 나온 점을 고려하면 오버(2.5 기준)의 가능성도 높겠다. 또한 휴스턴은 이번 시즌 애매한 전술로 좀처럼 승리를 따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 댈러스도 시즌 초반에 비해 체력적인 문제를 겪으며 최근 흐름이 좋지는 않지만, 객관적인 전력 면에서 앞서며, 확실한 컨셉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일정은 댈러스의 승리가 유력하다.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댈러스 승 (추천 o)
[핸디캡 / -1.0] 댈러스 승 (추천 o)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