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7월10일 시애틀 vs 토론토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시애틀
로비레이는 최근 5경기에서 1실점을 넘기지 않고 있고 피안타율도 1할대를 유지중이다. 슬라이더의 힘이 상당히 위력적이고 포심커맨드 또한 굉장히 준수한 상황!! 따라서 오늘 경기 역시 호투를 기대할 수 밖에 없겠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2연투 여파가 있는 카스티요와 어제 30구를 던진 시월드가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토론토
마노아는 이전 오클과의 경기에서 5.2이닝 5실점(4자책)을 기록했다. 포심의 구위와 제구 모두 좋지 않았고 이에 고전하고 말았다. 다만 올시즌 토론토 우완에이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만큼 오늘 반등의 가능성은 열어놔야 하겠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어제 35구를 던진 펠프스가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코멘트
어제 경기는 두선발 모두 2실점씩을 기록하며 경기는 불펜싸움으로 흘러갔다. 그리고 이부분에서 시애틀이 우위를 점하면서 5-2 승리를 거뒀다. 그리고 오늘 3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오늘은 토론토가 승리를 기록할 거승로 예상된다. 물론 레이의 피칭흐름이 상당히 좋을 것으로 예상되긴 한다. 하지만 토론토 마노아 역시 오늘 반등하는 피칭을 충분히 기대해볼수 있는 상황!! 그렇다면 오늘 불펜과 타선의 활약이 상당히 중요할텐데 이점이라면 어제 경기에서 불펜소모가 더 적었고 안타수에서도 결코 밀리지 않았던 토론토가 우위를 점하며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승패]] : 토론토 승
[[핸디]] : -1.5 토론토 승
[[U/O]] : 7.5 언더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