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7월 11일 캔자스시티 vs 클리블랜드 야구분석 야구중계 해외야구중계 해외야구분석 MLB분석 MLB중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MLB】 7월 11일 캔자스시티 vs 클리블랜드  야구분석 야구중계 해외야구중계 해외야구분석 MLB분석 MLB중계
 
캔자스시티 로열스 (31승 52패 / 잭 그레인키 2승 5패, 4.85)
그레인키는 직전 휴스턴전에서 10피안타 6실점으로 무너지고 말았다. 지난 부상복귀 이후 2경기 연속 Q S피칭을 펼쳐줬지만 이 흐름을 이어가지 못했다는 점이 상당히 아쉬운 모습이였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어제 60구를 던진 코워와 47구를 던진 밀스, 37구를 던진 타일러가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인디언스) (41승 41패 / 잭 플레삭 2승 6패, 3.80)
플레삭은 직전 디트로이트와의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을 기록했다. 이 날 패전투수가 되긴 했지만 7경기 연속 QS 피칭을 펼쳐줬다는 점이 상당히 고무적이였다. 시즌 초반보다 구속도 잘 나오고 있고 체인지업, 슬라이더의 제구도 좋은 상황인만큼 오늘도 준수한 피칭을 펼쳐줄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결론
어제 클리블랜드가 13-1 승리를 거뒀다. 맥켄지의 호투와 타선의 활약이 모두 더해진 결과였다. 그리고 오늘 3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오늘도 클리블랜드가 승리를 기록할 전망이다. 캔자스시티 선발 그레인키가 확실한 반등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어제 클리블랜드 타선의 힘이라면 오늘 그레인키가 고전을 면치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클리블랜드 선발 플레삭의 피칭 흐름이 상당히 좋다는 점도 염두하셔야 하겠다.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인디언스) 승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인디언스) -1.5 승
8.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