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7월 11일 시카고 화이트삭스 vs 디트로이트 야구분석 야구중계 해외야구중계 해외야구분석 MLB분석 MLB중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MLB】 7월 11일 시카고 화이트삭스 vs 디트로이트 야구분석 야구중계 해외야구중계 해외야구분석 MLB분석 MLB중계
 
시카고 화이트삭스 (40승 43패 / 마이클 코펙 2승 6패, 3.34)
코펙은 직전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4.2이닝 6실점을 기록했다. 5월까지만 해도 임팩트 있는 피칭 흐름을 보여줬었는데 6월 들어서 구속 하락과 무릎 부상의 여파를 보이면서 하락세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피칭 흐름이 좋지 않은만큼 오늘 큰 기대를 걸긴 어렵겠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히메네즈는 DTD)
 
디트로이트 타이거스 (타이거즈) (36승 48패 / 드류 허치슨 1승 4패, 4.30)
허치슨은 직전 클리블랜드와의 경기에서 5이닝 2실점 (1자책) 을 기록했다. 이 날 슬라이더와 체인지업의 힘을 문제없이 보여주면서 호투를 펼쳤는데 올 시즌 전반적인 흐름이 좋지 않고 팀에서 버림받기 직전까지 갔던 선수인만큼 큰 기대는 어렵겠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2연투 여파가 있는 폴 리가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결론
어제 시카고 화이트삭스가 8-0 승리를 거뒀다. 큐에토가 호투를 펼쳐준 반면 힐은 5이닝 6실점으로 부진하면서 시카고 화이트삭스가 어렵지 않게 승리를 기록했다. 그리고 오늘 4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코펙의 피칭 흐름이 좋지 않다. 그래도 객관적인 전력에서 허치슨을 앞서는 상황인만큼 선발 경쟁력에서 우위를 점할 수는 있을 전망이다. 또한 어제 히메네즈의 공백 상황에서도 시카고 화이트삭스 타선은 두 자리수 안타를 때려냈었다. 오늘도 허치슨을 상대로 문제없이 타선의 힘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시카고 화이트삭스 승
시카고 화이트삭스 -1.5 핸디 승
8.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