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7월 11일 애리조나 vs 콜로라도 야구분석 야구중계 해외야구중계 해외야구분석 MLB분석 MLB중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MLB】 7월 11일 애리조나 vs 콜로라도  야구분석 야구중계 해외야구중계 해외야구분석 MLB분석 MLB중계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38승 47패 / 타일러 길버트 3패, 6.86)
길버트는 직전 샌프란시스코와의 경기에서 3.2이닝 1실점을 기록했다. 지난 경기들보다 패스트볼과 커터의 힘이 좋아 저실점 피칭을 펼쳤다는 점은 고무적으로 볼만했다. 다만 올 시즌 역시 타순이 한바퀴 도는 시점부터 고전하고 있는 모습이 여전하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이다. 따라서 오늘도 긴 이닝 피칭은 어렵겠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콜로라도 로키스 (37승 48패 / 저먼 마르케스 4승 7패, 5.90)
마르케스는 직전 LA 다저스와의 경기에서 6이닝 4실점을 기록했다. 올 시즌 포심의 힘이 좋지 않으면서 이렇다 할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이다. 물론 5월 중순부터 포심이 조금씩 올라오고 있다. 하지만 아직 정상 궤도에는 오르지 않았으니 큰 기대를 걸긴 어렵겠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어제 40구를 던진 차신이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크론, 이글레시아스는 DTD)
 
결론
어제 범가너가 선발 경쟁력에서 우위를 점하면서 애리조나가 9-2 승리를 기록했다. 그리고 오늘 4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오늘도 애리조나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물론 콜로라도 타선이 좌완 상대로 강점을 보여주고 있긴 하다. 다만 애초에 애리조나는 길버트를 길게 쓸 생각이 없는 상황이고 오늘 불펜운용에 전혀 문제가 없는 상황이다. 그리고 현재 콜로라도 타선에는 공백도 있는 상황이고 선발 마르케스의 패스트볼 리스크도 무시할 수 없는 상황이다. 이런 점들을 감안해본다면 오늘 경기는 애리조나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승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1.5 핸디 승
9.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