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7월 11일 샌디에이고 vs 샌프란시스코 야구분석 야구중계 해외야구중계 해외야구분석 MLB분석 MLB중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MLB】 7월 11일 샌디에이고 vs 샌프란시스코 야구분석 야구중계 해외야구중계 해외야구분석 MLB분석 MLB중계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49승 37패 / 맥켄지 고어 4승 3패, 3.18)
고어는 직전 LA 다저스와의 경기에서 5.2이닝 1실점을 기록했다. 6월 들어서 변화구 제구의 난조를 보이면서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었는데 최근 2경기에서 슬라이더와 커브, 체인지업의 제구의 반등을 이끌어 냈다 시즌 초반 위력을 보여줬던 선수인만큼 오늘 충분히 준수한 피칭을 기대해 볼 수 있겠다. 또한 지난 상대전에서 6이닝 1실점을 기록한 바도 있었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어제 29구를 던진 가르시아가 휴식을 취할 가능성이 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42승 41패 / 알렉스 우드 5승 7패, 4.83)
우드는 직전 애리조나와의 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을 기록했다. 올 시즌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피칭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지만 6월 들어서 안정감을 되찾으면서 상승 흐름을 만들어가고 있다는 점은 고무적인 상황이다. 최근 2경기에서 5이닝 이상 저실점 피칭은 만들어내고 있는만큼 오늘도 버텨내는 피칭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상대전에서 4.1이닝 2실점, 3이닝 5실점을 기록한 바 있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결론
샌프란시스코는 어제 로돈이 9이닝 1실점 호투를 펼쳐주면서 3-1 승리를 기록했다. 그리고 오늘 4차전을 치르게 되는데 오늘은 샌디에이고가 승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고어가 최근 안정감을 되찾은만큼 준수한 피칭을 펼쳐줄 것으로 기대된다. 물론 우드 역시 흐름이 나쁘지 않고 샌프란시스코 불펜 상황도 괜찮다. 다만 우드가 직전 등판에서 햄스트링에 통증을 느낀적이 있었다는 점을 감안해본다면 오늘 고전의 가능성은 열어둬야 하겠다. 불안요소가 존재하는만큼 오늘은 샌디에이고의 승리를 예상해본다.
 
샌디에이고 (샌디에고) 파드리스 승
샌디에이고 (샌디에고) 파드리스 -1.5 핸디 승
7.5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