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7월 12일 샌프란시스코 vs 애리조나 야구분석 야구중계 해외야구중계 해외야구분석 MLB분석 MLB중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MLB】 7월 12일 샌프란시스코 vs 애리조나 야구분석 야구중계 해외야구중계 해외야구분석 MLB분석 MLB중계
 
샌프란시스코 (알렉스 콥 3승3패 4.74)
콥은 지난 등판에서 켈리를 만나 노디시전을 기록했다. 6이닝 동안 4실점했지만 팀 타선의 지원 속에 패배를 면했다. 부상 우려를 안고 나서는 이번 시즌이기에 긴 이닝을 소화하진 않고 있었는데 최근 서서히 이닝도 늘리고 있다. 나이가 들며 떨어진 구위를 컨트롤과 커맨드로 만회하는 중이다.
 
애리조나 (메릴 켈리 7승5패 3.42)
켈리는 범가너와 잭 갈렌등 팀의 상위선발들이 부진한 이번 시즌에 팀 선발 마운드를 책임지는 투수다. 최근 6경기에서는 모두 6이닝 이상을 소화했고 4차례의 QS 속에 3승을 따냈는데 이닝 소화에 강점을 보인다. 패스트볼 구속은 93마일 정도에 불과하지만 커브와 슬라이더, 스플리터와 체인지업등 다양한 구종을 뿌려 타자와 상대할 수 있다. 샌프란시스코 상대로는 이번 시즌 1경기에서 QS를 기록했다.
 
샌프란시스코의 승리를 본다. 선발 비교에서는 켈리가 나서는 애리조나가 더 안정적이다. 이닝 소화가 되는 투수기에 경기 중반까지 접전을 이끌어갈 수 있다. 그러나, 애리조나는 주말 홈 시리즈 부진을 비롯해 타선이 하락세다. 플로레스와 피더슨등이 득점권 생산력을 보이는 샌프란시스코가 타선의 힘으로 시리즈 1차전을 가져갈 것이다.
 
샌프란시스코 승
샌프란시스코 핸디캡 승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