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7월 13일 LA 에인절스 vs 휴스턴 야구분석 야구중계 해외야구중계 해외야구분석 MLB분석 MLB중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MLB】 7월 13일 LA 에인절스 vs 휴스턴 야구분석 야구중계 해외야구중계 해외야구분석 MLB분석 MLB중계 
 
에인절스 (노아 신더가드 5승7패 3.84)
신더가드는 최근 6경기에서 5패를 당하고 있다. 3실점 이하 경기를 4차례 하긴 했지만 좋았던 시즌 초반의 기세와는 다르다. 팀 타선의 부진 속에 득점 지원을 받지 못한 것도 있지만 기대를 모았던 삼진 개수가 늘어나지 않고 있다. 휴스턴 상대로는 이번 시즌 무실점 승리를 따냈었기에 연승을 노리고 있다. 가장 트레이드 확률이 높은 선수로 어쩌면 에인절스 소속으로 뛰는 마지막 경기일 수도 있어보인다.
 
휴스턴 (루이스 가르시아 7승5패 3.81)
가르시아는 4연승 중이다. 그 기간 QS는 한 차례에 불과하지만 그의 등판일에는 팀 타선이 폭발적으로 터지고 있다. 지난 시즌 최고의 루키 투수였기에 이번 시즌 바로 엘리트 레벨의 선발로 성장할거란 기대도 받았는데 무난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하비에르와 함께 휴스턴 선발 마운드를 빠른 공을 뿌리며 지키는 투수다. 에인절스 상대로는 이번 시즌 1승이 있다.
 
휴스턴의 승리를 본다. 자신을 노리는 우승권 팀들에게 쇼케이스를 하는 느낌으로 나설 신더가드지만 최근 페이스 하락과 더불어 타선의 득점 지원 부족 속에 고전할 수 있다. 연승의 가르시아가 등판하고 타선도 꾸준히 터지는 휴스턴이 승리할 것이다.
 
휴스턴 승
휴스턴 핸디캡 승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