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왕배】 7월 13일 가시마 앤틀러스 vs 감바 오사카 축구분석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일왕배분석 일왕배중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일왕배】 7월 13일 가시마 앤틀러스 vs 감바 오사카 축구분석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일왕배분석 일왕배중계
 
가시마 앤틀러스 (리그 2위 / 승무승무무)
최근 페이스는 매우 좋은 편. 직전 7경기에서 단 1패도 허용하지 않고 있다. 리그 순위도 2위까지 치고 올라왔으며, 가장 최근 일왕배 대회에서도 하위 리그의 오미야에게 대승을 거두며 다음 단계에 진출했다. 지난 시즌 4위를 기록하며 아쉽게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티켓을 놓친 것에 대한 설욕을 하고 있다.
 
4-4-2 포메이션을 주로 사용하며, 적극적인 압박과 함께 빠른 전개의 공격으로 상대를 공략하고 있다. 이러한 전술은 홈에서 더욱 잘 먹혀 들어 홈에서 경기당 두 골에 가까운 득점력을 유지하는 중. 또한 에베랄두(FW, 최근 3경기 2골), 스즈키(FW, 직전 경기 1골 1도움), 카이케(FW, 최근 5경기 2골)와 같은 1-2선 자원들 모두 꾸준히 공격 포인트를 생산해 내고 있다. 지난 3월과 5월 맞대결을 포함해 최근 4경기 연속 멀티 득점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일정도 필히 득점이 가능하겠다.
- 결장자 : 신타로(MF / C급), 료타로(MF / B급), 유타(MF / C급)
 
감바 오사카 (리그 15위 / 패승무패패)
최근 흐름은 좋지 않다. 앞선 5경기에서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했다. 특히, 리그에서 2연패를 기록 중이며 리그 순위도 강등권 문턱인 15위에 머물러 있다. 두 시즌 전 리그 2위였지만, 지난 시즌 13위를 차지했고, 이번 시즌은 그보다 더 좋지 못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상태다.
 
3백과 4백을 병행해서 사용하며, 어느 포메이션으로 나서더라도 저자세의 경기 운영을 펼친다. 다만 지난 시즌부터 이어지고 있는 수비 불안은 시즌을 치를수록 더욱 심해지고 있어 직전 리그 경기에서는 가와사키에게 4실점이나 허용했다. 특히, ‘주력 좌풀백 ’후지하루(DF)는 어느덧 ‘33세로 ’스피드면에서는 열세를 보이고 있고, 그로 인해 뒷공간을 자주 허용하고 있는 상태. 상대팀의 주 공략 루트다. 강한 압박과 측면 뒷공간으로 침투하는 데 능한 가시마에게 이번 일정도 멀티 실점을 허용 가능성이 높겠다.
- 결장자 : 다카시(FW / C급), 이치모리(GK / A급), 후쿠다(MF / B급), 야마모토(MF / B급)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5승 0무 0패 14득점 4실점 (가시마 우세)
2. 가시마 이번 시즌 일왕배 홈 성적 : 2전 2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0%)
3. 감바 이번 시즌 일왕배 원정 성적 : 0전 0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2-0 (가시마 승)
 
경기 양상 & 베팅 추천
후술하겠지만, 가시마는 강한 전방 압박과 빠른 전개의 공격으로 이번 시즌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팀이다. 리그에서도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중. 반면 감바는 지난 시즌부터 13위를 기록하는 등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더니, 이번 시즌 15위로 더더욱 전력이 약화됐다. 가시마와의 앞선 4차례 맞대결에서도 멀티 실점 이상 허용하며 패배를 기록했기 때문에 이번 일정도 크게 달라지는 것 없이 가시마의 다득점에 이은 승리가 예상된다. 가시마 승 / 오버(2.5 기준)를 추천한다.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가시마 승 (추천 o)
[핸디캡 / -1.0] 가시마 승 (추천 o)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