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리그】 7월 16일 시미즈 S 펄스 vs 우라와 레드 축구분석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J리그분석 J리그중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J리그】 7월 16일 시미즈 S 펄스 vs 우라와 레드 축구분석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J리그분석 J리그중계 
 
시미즈 S 펄스 (에스펄스) (리그 17위 / 패무패패승)
앞선 경기에서 나고야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좋지 않은 흐름을 끊는 데는 성공했다. 특히, 리그에서 8경기만에무실점을 기록하며 일시적으로나마 수비적인 안정감을 찾았다. 그래도 아직까지 홈에서는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하고 있으며 강등권에 위치해 있다.
 
4-4-2 포메이션을 주로 사용하며 저자세의 경기 운영을 바탕으로 역습 전술을 펼치고 있다. 다만, 홈에서는 오히려 공격을 시도하다가 끊기는 횟수가 많아 재역습을 자주 당하는 편. 때문에 홈에서의 실점 빈도가 더 잦으며, 승리도 단 한 번 밖에 없다. 여기에 ‘주력 우측면 자원 ’나카야마(MF)와 ‘주력 우풀백 ’카타야마(DF)가 모두 부상으로 이탈해 우측에 구멍이 크게 난 상태. 우라와의 좌측 전력 오쿠보(FW)와 아키모토(FW)가 최근 좋은 폼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일정에서도 우라와를 상대로 실점을 허용할 가능성이 높겠다.
- 결장자 : 다카하시(MF / C급), 나카야마(MF / A급), 우메다(GK / C급), 카타야마(DF / A급)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리그 9위 / 패승무무승)
최근 흐름은 나쁘지 않다. 무승부의 비율이 다소 많긴 하지만 리그 15경기에서 단 1패밖에 허용하지 않고 있으며, 최근에는 승리의 비율도 높여가고 있다. 앞선 도쿄와의 경기에서는 압도적인 3-0 승리를 거두며 순위도 9위까지 끌어올렸다. 다만, 원정에서 1승밖에 거두지 못하고 있는 점은 옥의 티.
 
4-2-3-1 혹은 4-4-2 시스템을 바탕으로 매우 안정적인 경기를 펼치는 전력. 특히 리그 최소 실점 2위를 기록하며 실점 최소화를 하는 데 앞장 선 슐츠(DF) – 이와나미(DF)의 중앙 수비 라인은 리그 탑 급 수준이다. 다만, 원정에서는 10경기에서 4골밖에 넣지 못하는 공격력이 문제점으로 꼽히고 있는데, 특히, ‘주력 1선 ’융커(FW)가 부상으로 나오지 못하면서 대신 출전하고 있는 마츠오(FW)는 아직까지 리그 득점이 없는 상태. 시미즈의 수비가 불안하지만 우라와도 득점을 기록할 만한 가능성이 높지는 않다. 최대 1골 정도로 가닥을 잡는 것이 낫겠다.
- 결장자 : 토모야(DF / A급), 융커(FW / A급)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2무 2패 4득점 6실점 (우라와 우세)
2. 시미즈 이번 시즌 홈 성적 : 10전 1승 4무 5패 (무실점 비율 : 10%, 무득점 비율 : 30%)
3. 우라와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0전 1승 5무 4패 (무실점 비율 : 40%, 무득점 비율 : 60%)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0 (무승부)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양 팀 모두 적극적인 기조의 팀은 아니며, 최근 세 차례의 맞대결에서 모두 언더(2.5 기준)가 나온 점을 고려하면 언더(2.5 기준)의 가능성이 높겠다. 또한 시미즈는 이번 시즌 좋지 못한 경기력으로 홈에서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하고 있으며, 여기에 우라와도 원정에서 득점력 부진으로 인해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하고 있다. 때문에 이번 일정에서도 승부의 추는 한 쪽으로 기울어지지 않을 전망. 무승부가 적당한 선택지가 되겠다.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무승부 (추천 o)
[핸디캡 / +1.0] 시미즈 승 (추천 o)
[언더오버 / 2.5] 언더 (추천 o)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