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리그】 7월 16일 감바 오사카 vs 세레소 오사카축구분석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J리그분석 J리그중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J리그】 7월 16일 감바 오사카 vs 세레소 오사카축구분석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J리그분석 J리그중계
 
감바 오사카 (리그 15위 / 패승무패패)
최근 페이스는 점점 최악으로 향하고 있다. 공식 4경기째 승리가 없는 상황. 직전 일왕배 경기에서도 0-2로 패했고, 리그에서도 2연패를 기록하며 강등권 문턱에 머물러 있다. 강등권인 비셀고베와의 승점 차는 단 1점차. 흐름이 이어진다면 강등권으로의 추락도 가능하겠다.
 
3백을 바탕으로 선 수비 후 역습을 노리는 전력. 앞선 5월 맞대결에서 3백으로 나서 실점 최소화를 위한 노력을기울였지만 후반전에 수비 집중력이 흐트러지며 3실점이나 허용했다. 특히 ‘핵심 수비수 ’미우라(DF)가 지속적으로 1대1 대응에서 어려움을 겪으며 찬스를 헌납했다. 이번 일정도 3백의 사용이 예상되는데, 당시와 마찬가지로 수비 불안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어 무실점으로 틀어막을 가능성은 ‘제로에 ’가깝다. 여기에 ‘No.1 골키퍼 ’이치모리(GK)를 포함해 주력 중원인 후쿠다(MF), 야마모토(MF), 코헤이(MF) 모두 이번 일정에 참여할 수 없기 때문에 여러모로 승리 가능성은 낮겠다.
- 결장자 : 다카시(FW / C급), 이치모리(GK / A급), 후쿠다(MF / B급), 야마모토(MF / B급), 코헤이(MF / A급)
 
세레소 오사카 (리그 6위 / 승무승무무)
최근 흐름은 좋다. 공식 14경기에서 단 1패밖에 허용하지 않고 있는 중. 직전 일왕배 대회에서도 나고야를 꺾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으며, 리그 순위도 6위로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티켓 경쟁을 펼치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시즌 기록했던 12위에 비하면 장족의 발전.
 
4-4-2 혹은 4-2-3-1 포메이션을 주로 사용하는데, 앞선 5월 맞대결에서는 4-2-3-1 포메이션으로 나서 경기를주도하며 승리를 챙겼다. 특히, 60%에 가까운 점유율과 많은 슈팅을 기록하며 압도한 경기. 이번 일정에서도 마찬가지로 4-2-3-1 포메이션을 들고 나올 가능성이 높다. 또한 원정에서도 인상적인 경기력으로 홈에서보다 득, 실점 기록이 좋으며 이탈자들이 꽤나 있지만 어린 선수들을 바탕으로 공백을 메우고 있는 모습. 최근 흐름이 매우 좋지 못한 감바에게 승점 3점을 따낼 가능성이 높겠다.
- 결장자 : 마루바시(DF / A급), 야마나카(DF / A급), 히나타(MF / B급), 기요타케(MF / A급), 기타노(FW / C급)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1무 3패 4득점 10실점 (세레소 우세)
2. 감바 이번 시즌 홈 성적 : 10전 3승 3무 4패 (무실점 비율 : 30%, 무득점 비율 : 20%)
3. 세레소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0전 4승 4무 2패 (무실점 비율 : 30%, 무득점 비율 : 20%)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2 (무승부)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세레소가 최근 4경기 연속 오버(2.5 기준)를 기록하고 있다는 점, 감바도 꾸준히 실점을 허용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오버(2.5 기준)의 가능성이 높겠다. 또한 세레소는 최근 적극적인 경기 운영을 통해 나름대로 지지 않는 축구를 구사하고 있다. 반면 감바는 공식 경기 3연패를 포함해 시즌 내내 승리를 따내는 데 어려움을 겪는 중. 여기에 중원에서 전력 누수가 꽤나 심한 편으로, 스쿼드 구성조차도 여려운 상태다. 때문에 이번 일정도 세레소의 승리가 예상된다.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세레소 승 (추천 o)
[핸디캡 / +1.0] 세레소 승 (추천 o)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