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리그】 7월 16일 가시와 레이솔 vs 콘사도레 삿포로 축구분석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J리그분석 J리그중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J리그】 7월 16일 가시와 레이솔 vs 콘사도레 삿포로 축구분석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J리그분석 J리그중계
 
가시와 레이솔 (리그 5위 / 패패패승패)
최근 흐름이 매우 좋지 않다. 앞선 5경기에서 1승 4패를 기록 중. 4패 중 첫 2패는 상위 레벨의 팀들에게 허용한 패배이지만, 나머지 2패는 중, 하위 팀들에게 허용한 패배기 때문에 더욱 충격적. 리그 순위도 5위로 내려왔으며, 컵대회에서도 모두 탈락했다. 지난 시즌 15위를 기록했던 페이스가 다시 나타나고 있다.
 
3백 포메이션을 바탕으로 낮은 자세의 경기 운영을 펼치는 팀. 앞선 맞대결에서도 점유율은 내줬지만 슈팅과 유효슈팅면에서는 앞서는 모습을 보이며 6-1 대승을 거둔 바 있다. 특히, 당시에는 전방에서 공격을 책임져주고 있는 코야마츠(FW), 사비오(MF), 호소야(FW)가 모두 득점을 터뜨린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는 상태. 최근 흐름이 좋지 않지만 삿포로도 마찬가지로 승리를 따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이번 일정에서 분위기를 전환할 가능성이 있겠다.
- 결장자 : 더글라스(FW / B급)
 
콘사도레 삿포로 (리그 14위 / 패승패패무)
마찬가지로 흐름은 최악이다. 공식 7경기에서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하고 있는 상태로 리그 14위까지 추락했다. 강등권인 비셀고베와의 승점 차는 단 4점차. 흐름을 바꾸지 못한다면 시즌 막판에는 강등권으로의 추락 가능성도 있겠다.
 
3-4-2-1 포메이션을 주로 사용하는데, 이들의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전력은 ‘좌-우 윙백이 ’되고 있다. 다만, ‘우측 윙백 ’페르난데스(MF)가 최근 부상으로 빠지면서 시스템 자체에 문제를 겪고 있는 상황. 아라노(MF), 케네코(FW)와 같은 선수들을 해당 자리에 출전시키며 공백을 메워보고 있으나, 본래 자신의 포지션이 아니기 때문에 그다지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하는 중. 특히, 앞선 두 경기에서는 모두 무득점으로 일관하며 득점력도 현저하게 줄어 들은 상태다. 상대인 가시와의 흐름이 좋지 않지만, 삿포로가 더욱 심각한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일정에서 승리 가능성은 낮겠다.
- 결장자 : 페르난데스(MF / A급), 가브리엘(FW / A급)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0무 3패 11득점 10실점 (삿포로 우세)
2. 가시와 이번 시즌 홈 성적 : 11전 5승 1무 5패 (무실점 비율 : 27%, 무득점 비율 : 36%)
3. 삿포로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2전 2승 4무 6패 (무실점 비율 : 25%, 무득점 비율 : 33%)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3-0 (가시와 승)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가시와가 최근 리그 두 경기 연속 언더(2.5 기준)가 나온 점, 삿포로도 최근 5경기동안 멀티 득점을 터뜨린 적이 없는 점을 고려하면 언더(2.5 기준)의 가능성이 높겠다. 또한 가시와의 최근 흐름은 좋지 않지만, 직전 리그 경기에서는 승리를 따낸바 있으며, 앞선 맞대결에서도 뛰어난 역습을 통해 6-1 대승을 거뒀다. 또한 삿포로는 ‘핵심 윙백 ’페르난데스가 이번 일정도 부상으로 결장이 예상되기 때문에 여러모로 승리 가능성이 낮은 상태. 가시와의 승리를 예상한다.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가시와 승 (추천 o)
[핸디캡 / -1.0] 가시와 승 (추천 o)
[언더오버 / 2.5] 언더 (추천 o)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